2023 오늘을 채우는 일력 - 키키와 진아의 단어 수집 365
임진아 지음 / 미디어창비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제목: 2023 오늘을 채우는 일력

지은이: 임진아

펴낸 곳: 미디어창비

 

 

 

열심히 달려온 2022년이 어느덧 2주도 채 남지 않았네요. 곧 다가올 2023년엔 어떤 좋은 일이 가득할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해봅니다. 나이를 한 살 더 먹는 건 아쉽지만, 늘 오늘이 가장 즐겁고 행복한 날이라고 여기며 하루를 소중히 채워가려고 노력해요. 예쁜 손그림 일러스트와 함께 하루에 한 단어와 한 문장을 감상할 수 있는 예쁜 일력을 소개해드립니다! 《빵 고르듯 살고 싶다》, 《오늘의 단어》 등 감성 넘치는 에세이로 좋은 글과 그림을 선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진아 작가의 《2023 오늘을 채우는 일력》!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더없이 좋은 책입니다!

 

 

 

 


 

 

 

 

상자부터 귀여운 이 일력은 1년 365일을 하루도 빠짐없이 담고 있기에 두께가 상당히 두툼해요. 예전에 절취선 혹은 칼선이 들어가지 않은 일력을 쓴 적이 있었는데, 깨끗하게 뜯을 수가 없어 어찌나 애를 먹었던지... ㅠㅠ 이 일력은 절취선이 있어 깨끗하게 톡 뜯어낼 수 있답니다. 일력 뒷면에 자석 지지대가 있어 책상 위에 예쁘게 세워둘 수 있어요. 상자는 간단한 문구류를 넣어두면 좋을 듯합니다. 배송하며 일력 케이스 한쪽 모서리가 살짝 뭉개져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예쁘게 잘 써보겠습니다!

 

 

 

 


 

 

 

 

《2023 오늘을 채우는 일력》은 매일 한 단어와 한 문장을 예쁜 손그림 일러스트와 함께 선물합니다. 1월 3일의 단어는 바탕. '한 해를 미리 그려보는 건 너무 어렵지. 일단 1월의 바탕색만 정했어.' 매일 똑같이 비슷하게 흘러가는 일상이라면, 이런 한 단어 혹은 문장에서 뜻밖의 영감이 떠오르기도 하죠. 이 작은 변화가 하루의 시작을 특별하고 의미 있게 바꿔줄 수도 있겠지요? 오늘을 표현하는 단어와 함께 잠시 생각에 잠겨 오늘은 어떤 멋진 일로 하루를 꾸릴지 생각해보시길 바랄게요! 우리의 2023년은 더 행복하고 신나는 일이 가득할 거랍니다!

 

출판사 지원 도서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호우 2022-12-19 07: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일력과 함께 하면 하루가 뜻깊겠네요. 2023년은 다람쥐님께 행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