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의 완벽한 고백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1
이정석 지음 / arte(아르테)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제목: 브라운의 완벽한 고백

지은이: 이정석

펴낸 곳: 아르테

 

 

 

 카카오 프렌즈가 주인공인 에세이 시리즈로 큰 인기를 끈 아르테 출판사에서 이번엔 네이버 라인 프렌즈와 손잡고 소설을 출시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보다 덜 친숙한 아이들(?)이어서 낯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녀석들이 있을 줄이야! 그저 귀여웠던 여러 캐릭터에 개성을 부여하고 스토리를 더하니 라인 프렌즈 녀석들 여느 영화배우 못지않게 매력적이다. 곧 출판업계에서도 국민적인 사랑을 받겠구만? 브라운, 샐리, 코니, 초코 그리고 브라운과 친구들이 주인공이 총 5권의 스토리북 시리즈에서 운 좋게도 가장 관심 있던 브라운을 만나게 되었다. 이 브라운으로 말할 것 같으면 따뜻하고 세심한 마음을 가진 진국! 곰 주제에 토끼인 코니와 알콩달콩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연애 중. 탁월한 손재주와 장인 정신으로 친구들의 손과 발이 되어 궂은일을 도맡아 하는 믿음직스러운 존재! 더 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브라운은 10점 만점에 10점!

 

 

 

 

 

 

 

 황금손을 가진 능력자 브라운은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나 슬그머니 나타나 뚝딱 상황을 처리한다. 브라운이 진짜 갖고 싶은 타이틀은 딱 하나, '최고의 친구'! 코니와 함께 일곱 개의 소모임에 참여하는 브라운은 진정한 프로 참석러다. '문'의 꾐에 넘어가 필요하지도 않은 TV를 산 후, 안절부절못하는 소심남이자 번개를 맞으면 몸이 커지는 비밀을 지닌 브라운. 코니와 영화를 보다 심장이 쿵쾅쿵쾅 뛴 후, 이상 증세를 걱정하며 병원에 갔다가 '혹시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까?'라는 의사의 말에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고백을 준비하던 브라운. 브라운처럼 무뚝뚝하지만 듬직하고 마음씨 고운 남자 친구가 있다면 어떨까 상상하며 슬그머니 미소 짓고 웃고... 이런, 나... 브라운에게 반한 건가? 이 녀석의 철철 넘치는 매력에 속수무책 빠져들다 보면 어느새 초코와 샐리까지 하나둘 모여들어 마치 오랜 친구처럼 함께 웃고 떠들게 된다. 캐릭터와 스토리의 힘이란 정말 대단하구나!

 

 

 

'가끔은 들키는 것도 괜찮아지는 방법' - p84

'어떤 마음은 준비가 되지 않은 채로 전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있는 그대로' - p154

 

 

 그저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예쁜 그림과 따스한 이야기에 푹 빠졌던 시간. 브라운이 이렇게 매력적인 존재라는 걸 이제 알게 된 게 안타까울 정도로 이 녀석에게 푹 빠져버렸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예쁜 책을 선물하고 싶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브라운의 완벽한 고백』. 이 책을 읽기 전엔 절대 알 수 없는 브라운의 매력에 퐁당 뛰어들 준비되셨나요? 어서 오세요! 망설이면 설레는 마음만 늦출 뿐! 부디 걷잡을 수 없는 콩닥콩닥 심장 테러를 마음껏 음미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