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가 함께 걷는 시간 커플 D-DAY 캘린더
이규영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7월
평점 :
제품명: 우리가 함께 걷는 시간 커플 D-Day 캘린더
글 & 그림: 이규영
펴낸 곳: 넥서스북스
'남'이었던 그대가 '님'이 되는 마법 같은 순간.
사랑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고 했던가?
첫눈에 반하기도 혹은 오래도록 친구로 지내다가 어느 순간 깨닫기도 하는 신비로운 감정.
당신과 내가 함께한 소중한 날을 하루하루 세어보며 기억할 수 있는 예쁜 커플 달력을 만났다.
달력 맨 왼쪽에는 '운명 같은 첫 만남, 너에게 마음을 고백한 날, 예쁜 사랑을 시작한 날, 두근두근 첫 데이트, 처음 사랑해라고 말한 날, 떨리는 첫 키스, 사소한 첫 커플 아이템, 설레던 첫 여행, 영원을 맹세한 날' + 직접 손글씨로 채울 수 있는 칸이 있다.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전부 소중한 순간이기에 글로 읽고 그저 보기만 해도 가슴이 콩닥콩닥.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여성 저격 상품인 듯하다. 남자들은 아마 100일 기억하기도 바쁠 텐데 이렇게 요목조목 다 기억했다가는 자칫 싸움이 날지도 ㅋㅋ. 그래도 우리 여자들은 기억하고 싶으니 서운해하지 말고 슬쩍 알려줄 용도로 이 달력을 사용해보자. 누구라도 소중한 날을 기억하고 있으면 된 거니까 ^^
숫자 칸 뒷면엔 이규영 작가의 멋진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한 장, 한 장 넘겨보면 심쿵!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할 때 이런 표정이구나 새삼 깨닫게 된다. 우리도 연애할 때 서로를 이런 눈으로 바라봤을까? 오랜 연애 끝에 신랑과 결혼해서 또 몇 해를 함께한 지금 우리의 첫 만남, 첫 기념일이 어땠는지 기억조차 까마득해 울컥 아쉬움이 솟아오른다. 지금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이 달력으로 지금까지 있었던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고 기념해보면 어떨까? 결국 남는 건 추억뿐이니까. 열심히 사느라 둔해졌던 연애 감성을 물씬 끌어올려 준 『우리가 함께 걷는 시간 커플 D-DAY 캘린더』! 종종 만지작거리며 이 기분 좋은 느낌을 되살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