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3 : 야간매점]을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KBS <해피투게더> 제작진 지음 / 휴먼앤북스(Human&Books)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목요일 저녁이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

주말이 곧 다가오기 때문에 ㅎㅎ

 

기분좋은 목요일에 꼭 시청하게 되는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이란 새 코너가 생기고 처음엔 채널을 휙~돌려버렷지만

어느샌가 이 코너에 중독되 버렸습니다.

 

가끔 간단한 간식거리나 야참 생각날때 인터넷 뒤적뒤적 했었는데

책으로 나오니 전 참말 좋습니다.

 

 

 

 

 

 

책의 구성또한 간단간단  보기 편하게 만들어 졌어요.

 

간단한 재료소개와 사진 글로 이해하기 아주 쉽네요.

 

 

 

 

 

다음 페이지에선  장동민의 장스밥이 탄생하게 된 역사(ㅎ)이야기가 짤막하게 나옵니다.

스타들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을수 있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유재석을 비롯한 심사단의 위트있는 평가도 낄낄 거리며 보는 재미 또한 쏠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장스밥 재료로 만들수 있는 또 다른 응용요리까지....

 

심플하지만 알차단 생각..ㅎ

 

 

 

 

야간매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골빔면도 실려있네요.

맥주 한잔 생각날때 빠르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골빔면 완전 사랑해요...~

 


 

 

 

 

골빔면 이용한 응용요리도 먹어보고프네요..

비빔물라면 요거요거 여름에 얼음동동 띄어 먹으면 끝내줄듯 싶네요

 

 

 

 

방송으로 봐서 더 친근한 야간매점

쉽게 간단하게 편하게 들쳐볼수 있는 재미난 책이란 생각 해봅니다.

 

 

 

오늘 목요일이네요..

오늘은 어떤 스타가 맛난 밤참을 소개해줄지 기대되요...

 

 

 

 

* 알라딘 공식 신간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꿀꿀페파 2013-10-22 0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뷰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