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저자 모리스샌딕

  모리스샌딕이 세상을 떠나기전 남긴 고별작이라니 더 읽어보고 싶 다

작가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안타깝고 진실한 형제애를 그렸다고 하니

왠지 읽기전부터 가슴이 찡~해온다..

삶과 죽음 헤어짐.. 가슴 무거워 지는 이야기지만 한편으론 감사하고 따뜻해지지 않을 까 싶다.

 

 

 

 

 

 

 

 인간극장에서 소개된적 있다는 다훈증후군 지윤이의 이야기.

 티비로는 보지 못했지만 궁금했던 아이 지윤이..

 발레하는 다훈증후군 아이 지윤이.

 이 아이의 모든게 궁금하다

 점점 현실이란 벽에 부딪혀 포기하게 되고 ,

, 하고싶은것 보다는 할수 있는것만을 쫒는 현실에

 진정 내가 원하는것이 있다면 지윤이처럼 .....하라고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다..

 

 

 

 

 

 

 

자전거 타고 여행하고픈 우리집 아이랑 꼭 읽어 보고 싶다

자전거 타고 여행은 참 낭만적인것 같지만 막상 어디를 가야할지 잘 모르겠다..매일 한강변만 왔다리 갔다리 했는데...

서울,수도권 자전거여행  꼭 읽어보고 싶은책이다.

한강변말고도 자전거 여행 할만한 곳이 많은가보다

아~궁금해라..ㅎ

 

 

 

 

 

 

 

 

 부모도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해야 하는 시대.

 남편에게 이책 선물하고 싶다.

 아빠와 아들이 더 친해지고 더 좋은 사이가 될수 있게 알려주는

 책인것 같다.. 

 여자들은 모르는 ,엄마는 모르는 남자들만의 통함이랄까~

 남편이 꼭 읽어주었으면 하는 책 !

 성이 다른 아들을 키우는건 남편의 도움이 없이 쉽지 않다는걸

 점점 실감하고 있기에 ....더더욱 읽어보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꿀꿀페파 2013-10-07 19: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전거 여행 넘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