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한그릇 요리]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참 쉬운 한 그릇 요리 - 간편해서 좋아
함지영 지음 / 시공사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향이네 참 쉬운 한 그릇 요리..

 

한장 한장 넘겨보며 보기 참 편한 요리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료 계량하기부터 각종육수내기 등

친정엄마,언니가 알려주는 방법인것 같아요..

 

 

가끔 요리하고 싶은 욕구가 땡기는(ㅎ)날  보게 되는 요리책은

 준비할것도 많코 생소한 재료도 많아서 당황스러웠는데

향이네 참 쉬운 한그릇 요리책은

나도 할수 있다는 용기가 생기는 요리책인것 같아요..

 

특별하지 않으면서도 특별함이 있는 메뉴들과 요리방법들이

요리욕구가 퐁퐁 솟아오릅니다.

 

 

 

 

남편 입맛에 꼭 맞춘 한그릇 요리

아이가 잘 먹는 한 그릇 요리

나를 위한 한 그릇 요리

한달에 한번 즐기는 특별한 한그릇 요리

주말 낮에 즐기는 간식거리

 

 

 

요렇케 제목이 붙여진 메뉴들이 있어요..

아이가 잘먹는 한그릇 요리 뚫어지게 훓어 보았네요..

역시 아이들 입맛은 어느집이나 비슷한듯...^^

 

 

 

그동안 만들어왔던 아이간식은

늘 같은 방법이었는데 향이네 요리법으로 맛나게 만들어 줘야겠단 의욕이

불끈불끈~~~올라왔답니다..

 

 

 

 

 

 

 

 

복잡하지 않아요~~

부담없이  금세 뚝딱~만들수 있을것 같은 요리들이 많네요..

참 쉽게 설명해 주는 책

향이네 참 쉬운 한그릇 요리책!

 

 

 

주부이지만 요리가 아직도 어려운 저는

이책이 참 맘에 들었어요..

 

 

 

 

 

 

 

괜시리 꿀꿀한 요즘

어떤걸 만들어야 할지 생각하기도 왜케 귀찮은지...ㅠ

 

 

향이네 참 쉬운 한 그릇 요리 보고

고민하지 않고 냉장고속 재료 꺼내 남편이 좋아하는 요리 후다닥 만들었답니다.

 

응용능력 부족한 저는 같은 재료로 늘 같은 요리만 하게 되는데

이젠 같은 재료로 조금은 다른 요리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이 책에 123가지 레시피가 실려 있으니

이제 하나씩 만들어 볼까해요..ㅎㅎ

 

 

* 알라딘 공식 신간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