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의 노래 - 이해인 수녀가 들려주는
이해인 지음, 백지혜 그림 / 샘터사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리뷰/그림책] 밭의 노래 / 이해인 / 백지혜 / 샘터

 

이해인 수녀의 시 그림책

 


 

 

시인으로 유명한 이해인 수녀의 "시 그림책"이에요.

시로 그린 그림으로 책을 만든 건 처음 보지만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들 민준이에게 보여주니 신기해하며 눈알을 굴리더라고요.

 

 


 

 

그림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백지혜 작가님의 그림은 무엇을 그려도 좋아요.

 

 


 

 

밭과 채소를 그리니 더욱 예뻐요.

소녀도 머리칼 하나까지 어쩜 이리 섬세한지요.

 

 


 

 

밭에 가면 여러가지 채소들이 있어요.

과일도 있지요.

 

 


 

 

홍당무가 살짝 얼굴을 내밀었어요.

부끄러워 더 빨갛게 되었어요.

 

 


 

 

으힛,,,

아이에게 밭에서 나는 식물에 대해 쉽고 재밌게 알려줄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식탁에 올라오는 채소들이 어떻게 자라는지

꽃은 어떤 색인지 잘 배울 수 있어요.

 

 


 


 

그냥 그림책이 아니라

이해인 수녀의 시로 만든 그림책이라고 하니 더더욱 좋아요.

 

#naha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