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제럴딘 선생님 좋아하니?

루스의 물음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생님이야.'라고 대답을 한 캐시는 이 순간부터 그 선생님의 비밀 경호대에 들어가게 된다. 경호대의 주된 존재 이유는 제럴딘 선생님의 신변 보호에 있었다.

왜 그들은 제럴딘 선생님이 누군가로부터 납치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 걸까? 그리고 납치 장소로 숲을 생각한다.

그 숲에 얽힌 온갖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보다 보면 '맞아, 어릴 적에 꼭 이런 이야기가 있었지' 싶다가도 바깥세상이 궁금해 담장을 넘어갔던 아이가 결국 담장 안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받지 못한 채 숲속에서 죽었다는 이야기를 볼 때면 에일셤에 살고 있는 이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싶다.

아직 미궁 속 이야기 '나를 보내지 마'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