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독해 1일 1독해 한국사 5권 - 대한 제국~현대 1일 1독해 한국사 5
큰곰자리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 5학년 2학기 때부터 배우는 한국사

율랑형제는 책으로 읽으며 이해하고 따로 문제집은 풀지 않았었어요.^^

그러다 메가 맘 서포터스로 1일 1독해 한국사를 만나게 되었고

매일 한 편씩 풀면서 기존에 알고 있던 것들이 정리되는 느낌이랍니다. ㅎㅎㅎㅎ

메가스터디 1일 1독해는 2쪽으로 구성된 글감을 매일 한편씩 읽고 문제를 풀 수 있어요.

짧은 글로 구성되어 있어 율랑형제가 부담 없어해 즐겁게 풀고 있는 초등 독해 문제집이랍니다.^^

메가스터디 1일 1독해는 시대별로 구성되어 있어

율랑이는 현재 학교 진도에 맞게 대한 제국 ~ 현대 편을 풀고 있어요.

이 날 푼 문제는 대한 제국에 속하는 편으로 항일 의병운동에 대해 알아보고 문제를 풀었습니다.

매번 문제를 풀 때 날짜를 적는 부분이 있어요.

그날그날 적음 빼먹는 날도 생기는 거 같아 전 문제집 받으면 미리 다 날짜를 적어둬요.ㅋㅋ

그럼 미루지 않고 그날그날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쓰기 중심의 문제를 풀며 내용을 확실하게 이해했는지 확인해요.

해당 내용의 글만 잘 읽었다면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라

문제 푼 거 보면 제대로 읽었는지 대충 읽었는지 확인 가능해요.

모두 고르세요 문제에서 꼭 하나씩 빼먹고 선택해서 틀리네요.^^;;

지문 아래쪽에 지문과 관련된 연표를 제공해줘

역사의 흐름 속에서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사 속 인물이나 제도, 기관 등 역사 용어 또한 설명해놓아

글감에 대한 이해를 높인 메가스터디 1일 1독해 한국사!!

문제를 다 풀고 집에서 책으로 읽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이모네 집에 놀러 와서도 1일 1독해는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언니에게도 메가스터디 1일 1독해 추천해줬지요. ㅋㅋㅋㅋㅋ

출간 즉시 예스24 초등 참고서 1위를 한 <1일 1독해 한국사 시리즈>

총 5권, 시대별로 구성되어 1권부터 차례대로 학습해 우리 역사의 흐름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정말 아이가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초등 독해 문제집이라서 좋답니다!

이거 왜 해야 하냐며 구시렁거림이 1도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즐거운 마음에 챙기는 1일 1독해 문제집이랍니다.^^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기에 좋은 메가스터디 1일 1독해!!

한국사 시리즈로 마스터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