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 : 입문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
달곰미디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 달곰미디어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 로직 입문편

달곰미디어

평소에 #숨은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스토쿠, #미로등 즐겨 하는 저로써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 을 만났을때란!!

물만난 물고기가 되지요~

                       

 

저로인해 저 많은것들을 함께해온 율랑

네모네모 #로직 만나고서는

저를 괴롭혀요

자기들이 스스로 할 수있는 것보다

어려운것들 같이 하자고...ㅋㅋㅋ

 

네모네모로직

노노그램, 그리들러스, 피크로스 등으로 불리는

#그림퍼즐게임 이예요.

율랑이랑 함께 하려고 일부러 입문편으로 신청했답니다^^

 
 

0부터 9까지의 숫자가 제공하는 단서를 바탕으로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총 1단계부터 3단계까지 구성되어있는

#그림논리퍼즐 네모네모로직.

근데요 요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에서는 네모네모로직의 또 다른 분야를 경험할 수 있는

#컬러로직 을 만나볼 수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대박대박!!!

먼저..

#1단계

요거

넘 간단하죠??^^

위와같이 간단하게 풀면서 몸풀기를

하다가...

 

위와같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된답니다~!

혹 네모네모로직이 처음이신분은 양끝쪽이

숫자가 큰숫자가 적힌걸 먼저 해보시길 추천해요.

그럼 다른것보다 좀 더 쉽게 이어서 완성해 나갈 수있어요~!^^

#2단계

 

 

 

 

조금씩 갯수가 많아집니다 ㅎㅎㅎㅎ

#3단계

최고조를 달리는 3단계 ㅋㅋㅋㅋ

지레겁먹을수도있으나 저리 복잡해보여도

우선 큰 숫자가 적힌걸 먼저 해보다보면

도전!!할 수있어요!!!ㅎㅎㅎ

근데 혹 1단계에서 3단계 보시면서 발견하신거없으신가요??^^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에서는

각 문제마다 #수수께끼 퀴즈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퀴즈를 먼저 풀다보면

어떤 그림이 완성될지 예측이 되어서

좀 더 쉽고 즐겁게 #네모네모퀴즈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짜잔!!

드디어 만나 보는 #컬러로직

보는것만으로도 빨리 완성해 보고 싶지않으신가요??

 

앞으로 완성될 컬러로직이 넘 기대됩니다~!!!

                           

 

간혹 하다가 막힐때가 있다면

아무리 끙끙(?) 거려보아도 해결이안된다면

살짝 뒤에 있는 답을 보시는것도 좋아요!!

이때 눈에 들어오는 그루트

해봐야지!!하다가 아직 못함 ㅜㅜ

어려워요 ㅋㅋㅋㅋㅋ

율랑이 네모네모로직 시작!!!

 

 

                       

재미있다며 앉은 자리에서 여러장 해치워버리는..

 

한명은 연하게 칠하고 한명은 빡빡 쎄게 칠하고 ㅋㅋ

틀리는 순간 되돌아 갈 수없음 ㅋㅋ

이제부터는 완성작입니다~!!^^*

 
 

 

젤 처음 도전해본 컬러로직 산타크로스

하다가 어려워서 결국 x표시하면서 완성!!

나중에는 X표시한거 살짝 지우고서 찰칵!!

답이 오리인데 제가 하는걸 보고

왜 오리가 초록색이라며 ㅋㅋㅋㅋㅋ

컬러로직이 간단해보이면서도 더 어려워요ㅠㅠ

검정만있을때는 무조건 숫자와 숫자사이에 한칸을 띄우게 되지만

컬러로직은 다른색끼리 붙기도 하고

떨어지기도 하기때문에 그 불규칙성으로 인하여

한번생각할거 두세번 생각하고 하게되네요~^^;

안그래도 어려워보이던 그루트는....

오래걸려도 꼭 내 힘으로 완성해보리다!!라며..다짐하면서..

틀릴까봐 완성못하고있는 ㅋㅋㅋㅋㅋ

어느순간 잠자는 곳에있던 로직 ㅋㅋㅋ

랑이가 자기전 완성해놓고 자네요~^^

네모네모로직을 평소에 핸드폰앱으로 많이했었는데

단계가 높은걸 작은 화면에서 하기란...

불편함이 있었죠 ㅎㅎㅎ

그런데!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은

북커버 스프링 제본으로 제작하여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고,

그림 퍼즐을 완성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어요~!^^*

이렇게 종이로 해보는 네모네모로직은 첨이라

지금도 꾸준히 신나서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앱은 앱대로 장단점이있고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대로 장단점이있는거같아요.

수정이 수월한 반면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볼펜으로 하거나 색연필로할경우

잘못 색칠하는 순간! 되돌릴 수 없는 ㅋㅋㅋ

그래서 그거 생각해서 연하게 칠하든 연필로 하든 해야할거같아요.

그런데 또 연필로하면 종이라서 다른면에 묻어나니깐..

정확하다고 생각하고 칠했는데..나중에보니 틀린경우가 몇번있어서

지우개로 아주 팍팍 지웠던 적이 몇번있죠.ㅋㅋㅋ

높은 레벨을하려면 화면이 작아서 힘든 반면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높은 레벨도 크게 보며 하니 좋아요.

처음에는 깨끗하고 이쁘게 할거라고 X표시를 안했는데..

이제는 안하면 힘드니깐 X표시도 하고하는데 그것도 나름 규칙있게되어서 이쁘더라구요^^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만의 장점이라면

컬러로직!!

컬러로직이 좀 더 어려워서 그렇지

완성하고나면 뿌듯함 2배!! 이쁨 2배!!!

컬러로직판으로 하나 따로 나와도 좋을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