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비를 개봉하자마자 그 날 봤다.

그러려고 했던 것은 아닌데 그렇게 되었다.

그리고 깨달았다

아 맞다 나 영화 보는 거 좋아했지!!!!


6년전인가? 취준생 시절에 일주일 내내 아침부터 저녁까지 영화를 잘도 보러 다녔다

왕십리 cgv에서 조조영화를 보거나

서울극장, 대한극장 할인티켓을 사거나

카드혜택을 영끌해서 어떻게든 싸게 봤던 기억이 난다

cgv 아트하우스, 건대 시네마테크도 아주 내집처럼 드나들었었는데!!


고시생 시절에도... 고시반 친구들이랑 영화관 엄청 자주갔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봤던 위플래쉬랑 재개봉해준 센과치히로 아직도 생각난다 엔딩에서 울었음 ㅅㅂㅋㅋ


그때 진짜 스크린에 걸린 영화 중에 내 취향이다 싶은 건 다 극장에서 봤었는데

그렇다고 영화관만 갔냐?

집에서 온갖 예전에 개봉한 영화들 다 봤었음 흑백영화 무성영화 레전드영화 등등

좋아하는 영화는 또 몇 번씩 보고...


어떻게 이렇게 까맣게 까먹고 있었지?

그 때 오히려 더 바빴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많이 봤을까?

아마 낮 시간엔 날 만나주는 사람이 없었어서 그랬나봄


지금은 넷플릭스를 매달 결제해서 볼 게 차고 넘치지만 한 달에 한 편도 안 본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그리고 그 땐 나름 내향형 인간이었는데 요즘은 퇴근하면 날 만나주는 사람도 많고 그래서 밖에 너무 나돌아다녀서 그런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