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색다르게 해볼까? - 남자는 남자답게, 여자는 여자답게 섹스 감성수업
조명준 지음 / 책즉시공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섹스에 대한 우리의 시각은 상당히 이율배반적이다. 유교문화가 여전히 존재하는 사회특성상 성적 자극이나 호기심을 불쾌하게 여기거나 해서는 안되는 금기의 영역으로 밀어붙이다 보니 양지에서 건강하게 다뤄지지 못하고 음지에서 비정상적 내지 기형적으로 다뤄졌었다.

 

하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섹스에 대해 부끄러워하고 움츠러들기 보다 남녀간의 중요한 소통의 방식으로 수용되어야 한다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그동안 오해와 잘못 알고 있는 성 지식에 대한 바로잡기가 이뤄지고 있다. 늦었지만 반갑고 또 다행이 아닐 수 없다.

섹스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는 넘어야 할 산들이 많다. 특히 상업주의에 물들은 매춘과 성의 상품화에 따른 포르노의 영향은 폭넓으면서도 오랜 기간 이어져 옴으로서 특히 남성들의 성에 대한 잘못된 시각을 바로 잡는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로 하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우리 색다르게 해볼까>는 바로 이러한 시기에 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은 물론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섹스를 할 수 있을까하는 방법에 대한 진지한 접근을 다룬 책이다. 단순히 자신의 욕구를 풀고 상대에게 자신의 성적능력을 어필하는 소위 포르노식 섹스가 아닌 상대와 교감을 통해 진심으로 사랑의 수단으로서 섹스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이를 통해 제대로 된 섹스란 무엇인지 이해하도록 이끌어 주는 책이다.

 

이 책은 우리가 갖고 있는 흔한 성적 컴플렉스, 남자의 경우 대물콤플렉스는 물론 여성들이 갖게 되는 오르가슴에 대한 오해를 속시원히 풀어준다. 특히 저자는 섹스는 사랑이라고 단언하면서 서로의 미숙함을 인정하고 함께 성장하는 과정으로서 섹스가 이뤄져야 남녀간의 사랑이 완성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와 함께 최근 늘어나고 있는 섹스리스 부부들의 문제에 대해서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나름의 카운셀링 경험을 통해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이미 알고 있는 내용들로 채워져 있다고 여길수도 있을 것이다. 물론 섹스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제대로 된 성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전문가들이나 카운셀러들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섹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한번쯤 봤을 만한 정보도 있을 것이다. 그래도 좀 더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로 이뤄진 이 책 한권이 있다면 여러모로 상대와의 원만하면서도 행복한 성생활을 가능케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본다. 섹스 트러블이 있는 커플들이라면 어떤 문제때문에 이지경이 됐는지 적어도 원인을 찾는데도 좋은 참고가 되리라 여겨진다.

이제 상대를 배려하는 섹스를 배워보자. 그래서 함께 절정에 오르는 육체적 교감의 극치를 느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