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네몽's 그림일기 2 + 사랑 중
김네몽 지음 / IWELL(아이웰) / 2009년 10월
평점 :
절판



만화도 좋아하고 이런 사사로운 이야기도 좋아하고 사랑이야기도 좋아한다.

그림체도 너무나 귀여운 김네몽님의 그림일기~!~!!! 책을 받았을때 감동이란~

받자마자 어떤책인지 한번 훅! 봐버린다는게 그 자리에서 다 읽어버렸다;; 읽다보니 어느새 계속 책장을 넘기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부록으로 있는 포스트잇의 문구 센스!

부록으로 책을 주는 포스트잇 ㅋㅋ 너무 귀여우신듯~

 

이책은 표지가 앞면, 뒷면에 다 있다. 제목과 같이 첫면에는 김네몽's 그림일기2와 뒷면에는 사랑中을 볼 수 있다.

사랑중은 예전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처음 접하였는데 그때는 김네몽님의 그림인줄도 모르고 너무 마음에 와닿아서 계속 읽었던 기억이 난다.

그림일기 부분은 정말 재미있게 사시는 김네몽님의 이야기~

산상님과의 소소로운 이야기가 어찌나 부럽든지!! 너무 재미있게 지내세요~

마지막 해피엔드~ " 김네몽님과 산상님~! 두분 꼭 행복하길 바랍니다. "

이렇게 재미있고 서로 위하시면서 사시니 언제나 행복하실듯하지만.. 너무 부럽다고 생각이 든 부분이었다.

나도 이 책을 읽고 그렇게 재미있게 살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뒷 부분의 사랑중도 일상생활에 일어날 수 있는 사랑이야기이지만 이렇게 만화로 표현되니 느낌이 새로웠다.

더군다나 이 이야기들이 너무나 마음에 와닿는다는걸.. 여자의 마음이 이렇게 잘 표현되다니~!~!!!

 

이렇게 책을 모두 읽고나서 난 김네몽에 대해 검색을 하게 되었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금 연재중이신 웹툰도 전부 읽어보았다. 이 이후에 연재되는 이야기도 꼭 책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특히 사랑중도..

 

현재 세상 이것저것 다 귀찮고 힘드시고, 그러신 분들이 읽어보신다면 재미있는 일상을 경험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