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타 썬 비비크림
엘리타
평점 :
단종


전에 쓰던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제가 없는데
엘리타썬 비비크림은 이름처럼 자외선 효과가 있어서 더 좋습니다.
비비크림은 가볍게 화장 할때 자주 사용하는데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못바를때도 믿음이 가네요.

케이스는 올블랙에 핑크로 이름이 쓰여져서 단순한게 고급스럽네요.
처음엔 팔등에 발라 보았는데 특유의 향이 강한듯하더니
얼굴에 바르니 오히려 향이 은은한게 좋네요.
(코티분 향기 같은~~) 

얼굴이 검은편이라 2호 내츄럴베이지를 쓰는데 색도 은은한게
가볍게 커버가 되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지성피부라 금새 번들거리기 쉬운데..유분이 많지도 않네요. 

케이스가 크지 않지만 오히려 색조 화장품은 양이 많으면 해를 넘기게 쓰게
되느니 빨리 쓰고 바꿔 주는게 안질리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적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