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제3회 대구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BABYFAIR 2004 Daegu) The 3rd Daegu Fair For Mother & Baby 개최목적 - 임산부, 초보엄마들에게 필요한 출산, 육아, 조기교육에 관한 교육과 정보제공 - 관련기업에게 실수요자와 바이어의 만남을 통한 제품 홍보 및 판매시장 확대 -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영남지역의 임신, 출산, 육아, 조기교육 관련 산업육성과 선진화 도모 기간 : 2004년 10월 14일(목) ~ 10월 17일(일) / 4일간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장소 :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제1전시장 규모 : 국내외 70개사 120부스(1,936㎡) 주최 : 대구광역시 주최 :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주)이플러스 협찬 : 보령아이맘셀 동시개최 : 제3회 대구유아교육용품 전시회(EDUMAS 2004) http://www.babyfair.org/daegu/ 입구에서 디렉토리 받아서 부스 확인하시면서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전 아이들과 일행이 있어서 대강 훓고 왔네요. 어제는 첫날이고 오후에 다녀왔어요. 참고하셔요. 제 개인블러그에 올린 내용이라 존대가 아닌 점 이해하셔요. 알갱이가 없어서 더 더욱 죄송스럽네요.






탁구채를 휘두르면 알아서 공이 받아치는 듯 한 효과가 난다.
한참을 저리 게임을 하고 있었다.
대단한 체력이여~~



요술코끼리라는 건데 바람이 위로 나오니 나비들이 둥둥 떠서 그걸 잡는 게임.
저걸 사달라는 걸 모른척 했다.
계속 끈질기게 조르지 않는 승수라 위에 탁구랑 코끼리랑 그냥 넘어 갔다.


작년보다 규모가 작아 진듯 한 느낌.
수유실과 휴게실 놀이방 이벤트홀이 생겨서 좋았지만 ...
아이가 크니 임신전은 별로 관심도 없고 임산부들이 많았다.
교육전은 출판사들이 많이 왔지 뭐 다르게 특별히 기억될 만한게 없다.
보육사와 델타샌드가 왔고...




천원 주고 저 육아신문 1년 구독하기로 하고 시디도 받아 옴.

멜로디 축구공은 얼결에 공짜로 얻어 옴. 볼펜,손수건,물티슈,입안티슈..

옛멋 중 하나,원리과학중에 한권.

총 4권의 책을 얻었다.

장원교육에서 받은 달력.
8가지 색상의 점핑클레이.
만오천원 주고 현장 구입.
샘플팩하나와 조각도 선물.
조물락 조물락 거리고 놀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