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전날 책읽고 잠~~의 책벌레에 등록하고 나면 승수가 스티커로 붙이고 제자리에 꽂습니다. 저리 나열하고는 해 내네요.ㅋㅋㅋ

특이한 자세로 책을 보내요. 재주도 좋아요.
울 집에 방문한 손님들이 책구경하니 눈길끌기 위함인지???
여하튼 균형이 잡히네요.
 
 
훅하는 입술이 넘 예쁘지요?
 
애란님의 벽장식을 이용했어요.
풍선장식은 음식준비하느라 제가 처음에 찍지를 못해서 벽지에 잘 붙어있지 않아서 재대로 찍지를 못 했어요.흑흑흑 아까비..
 
손님들이 다 가고 아이들 모델로 찍어 보았어요.
 
 
 
 
 
 
애들이 인형극 보러 가자고 해서 같이 나섰네요.
바람이 불어서 가지 않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넘 바래서요.
인형극 보고 에어바운스에서 노는 모습을 찍어 보았어요.
참 좋아하더군요.
기차가 있던 자리에 꽃밭으로 바뀌구요.
추석전에 가보고 이번이 처음이라 변화가 많더군요.ㅎㅎㅎ
축하인사 해 주신 분들 넘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