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려구요.
돈이 많이 있는 건 아니지만 넘 발전성이 없는 거 같아서 그냥 현금으로 통장에 보유하고 있는 것도 어찌 보면 재태크에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닌 듯 하고...
아이 아빠도 출퇴근이 힘들다고 하고 전 교통이 불편해서 여기 저기 다니기에도 그렇고 집이 좁아서 답답하고 아이들의 방도 못 만들어 주는 것도 그렇고 해서 동의 했네요.
드디어 일 저질렀어요.
워낙 불경기라 거래가 이루어 질지 모르지만 여하튼 내 놓았어요.
부동산보다 제가 인터넷이 편해서 인지 글 써 보았어요.
공기도 좋고 전망도 좋고 바람도 시원해서 아이들 클때까지는 있고 싶은데 이번일로 떠나고 싶네요.
제게 도와준 이들 가까이에 살고 파요.
이것 저것 걱정스럽지만 여하튼 저질렀어요.
부동산엔 걸음하는 사람이 있어야 될거고 인터넷은 조회하는 사람이 있음 더 빠를 거 같기도 하고...
설마 18평에 도둑이 들진 않겠죠?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변화를 추구하는 것도 그렇고..
혹시 주의 사항있으면 알려 주세요.
포탈 사이트에 올려도 괜찮죠?
부동산에 내 놓으면 어떤 과정을 거치나요?
수수료율은 어느정도인지???
울 승수빠는 부동산에 내 놓으라는 거 가기가 쉽지 않아 그냥 포탈 사이트에 띄웠네요.

아이들은 낮잠 자네요.
어제 아빠가 쉬어서 가서 하루종일 있다가 데리고 왔네요.
토요일 일박하면서 울 임수 엄마 보고 싶다고 울고 그래도 자고 왔네요. 기특하게도..
종알 종알 얼마나 말이 많던지...





집을 내놓으신다구요? 전세가 안나가신다구요?
이제 파란 셀프매물에서 모든 고민을 해결하세요
셀프매물은 고객이 직접 매물을 등록하는 서비스로 한번만 등록하면 파란 부동산은 물론 다음과
..부동산뱅크 매물정보에도 동시에 등록됩니다!
직거래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파란 및 부동산뱅크는 무관합니다.

* 매물 초기화면 “셀프매물” 리스트에 홍보(6주)
* 파란 부동산, 부동산뱅크, 다음 부동산의 매물리스트에 홍보 (6주)  
금액: 11,000원(VAT포함)/6주


셀프매물이란?

1) 실시간 자동매물 등록 서비스
  국내 대표 포탈 업체인 파란와 부동산 관련 신뢰도 1위 업체인 부동산뱅크가 제휴하여 실시간으로 개인간 매물 등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포탈사이트에 동시 등록  
  한번 등록으로 파란,부동산뱅크,다음에 동시에 등록됩니다.
  
3) 중개네트웍에 자동 의뢰
  매물의 신속한 거래를 위해 등록과 동시에 부동산뱅크 중개네트웍에 자동 의뢰됩니다.
(단, 원하시지 않으면 자동의뢰 되지 않습니다.)  
  
4) 거래의 신뢰성  
  거래의 신뢰성을 위하여 부동산매물을 등록하시려면 파란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매물 정보 내용 중 허위 사실이 확인되면 즉각 삭제되며 결제된 금액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