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친구 똥퍼 사계절 그림책
이은홍 지음 / 사계절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으면서 아주 깊은 내용입니다.
그림도 '역사야 나오너라'를 지은 이은홍님이시네요.
상당히 어울리는 그림풍입니다.
아이들에게 이런 책들이 많이 접해졌으면 합니다.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하면서도 사실 너무나 많이 차이가 나는 아니 격차가 넘 심해지는 현상들에 이건 아니잖아 싶었는 데 좋은 교훈 생각거리를 주는 책이지만 절대 무겁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가질 지 모르지만 우리의 고전 읽혀지는 거에 적극적으로 대 찬성인지라..
이것도 어린이 서점에서 정가주고 사왔네요.ㅎㅎㅎㅎ

지금가지 출판분위기랑 많이 다른 전환이네요. 세계적인 내용을 다루더니. 앞으로 다음 책도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