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내 친구 - 신나라 그림책
신나라 지음 / 창비교육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학 온 지우가 어린이집에서 맞이 한 핼러윈날 하루를 보여줍니다.
무시 무시하고 화난 고양이가면으로 지우는 분장하죠.
스쿨버스에서부터 여러 가면 속 친구를 만납니다.
멋진 모습으로 친구들과 어린이집 앞에서 사진을 찍고 하루를 시작하죠.
흥겨운 파티시간 짝 맞춰 춤을 추는 데 지우가 짝이 없네요.
오늘의 간식시간 핼러윈푸딩도 없네요.
신나는 바깥놀이시간 신발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낮잠시간 눕지 않은 친구가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왜 지우만 겪게 되는 걸까요?

문제가 생겼고, 잘 해결해 나가고, 귀가 길에 에피소드 같이 표현되지만 왠지 존재가 확인 되지 않아 오싹한 내 친구일까요?
저도 그 비밀을 찾지 못 했어요. 여러분 실물책 보고 한번 해결해 보셔요.
귀여미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그림책이에요.

#오싹한내친구
#신나라
#창비
#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