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지켜요 - 처음 만나는 세상의 규칙 피카주니어 습관 그림책
다카하마 마사노부 지음, 하야시 유미 그림, 김보혜 옮김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나를 지켜요.
처음 만나는 세상의 규칙
아이 스스로 몸과 마음을 지키는 그림책
42가지의 내용으로 자신이 알고 있는 내용을, 실천하는 것과 그렇지 못 한 것을 솔직히 나눠 보면서 살펴 보기.
스스로 홀로 잘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캐릭터가 귀여워서 해당 학생들이 잘 보고 익힐 수 있는 그림책.
안전 리스트가 있어서 동기 부여를 가능케 하고 자존감도 높일 수 있어서 좋아요.
어릴 때 익힌 생활 습관을 체화시키기 비중은 강조하여야 할 부분입니다.
사고도 예방하고 안전을 보장 할 수 있는 스스로 지키기 위한 습관들.
안전규칙
42개의 약속과 습관
삶의 지혜를 익히고 긍정적으로 살아 갈 수 있으며 부모님도 안심, 아이들은 넓은 영역으로 확장하며 경험치를 넓혀 가길 바랍니다.

#나는나를지켜요
#피카주니어
#처음만나는세상의규칙
#삶의지혜
#42가지습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