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선물상품권
1. GS & 포인트를 알라딘에서 이용하세요!

GS&POINT  웹사이트(http://www.gsnpoint.com)에 회원 가입을 하신 후 가지고 계신 GS&POINT 를 확인하세요.
<마음껏 쓰고> 코너에서 도서몰로 이동하신 후,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용 방법 및 유의사항

회원 가입

GS&POINT 를 통해서 주문하시는 경우, 알라딘에서는 신규 회원으로 자동 처리 됩니다.
(제휴사간 신용정보 보호를 위해 GS&POINT를 통해서 오시는 회원 분들의 개인정보를 알라딘에서는 확인 할 수 없으며, 알라딘의 기존 회원 유무가 파악이 안됩니다)

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쿠폰

GS&POINT를 통해서 주문하시는 경우,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으며, 새롭게 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 등을 쌓아 나가게 됩니다. GS&POINT를 경유하여 주문하면 상품마일리지는 GS&POINT로 적립됩니다. 적립된 GS&POINT로 언제나 GS&POINT를 경유하여 알라딘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

GS&POINT 로 주문 금액의 전액 및 부분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장 제출 클릭 후 알라딘에 온라인송금 주문으로 접수가 완료되며, 동시에 GS&POINT 결제페이지로 이동됩니다. GS&POINT 결제 페이지에서의 결제방식과는 무관하게 알라딘에는 기본적으로 "온라인송금"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GS&POINT 결제 도중 멈추시더라도 알라딘에 온라인송금 주문은 취소되지 않습니다. 주문 중 쿠폰,예치금,적립금 등을 사용한 경우에는 주문을 우선 취소하셔야만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GS&POINT 결제 이전/이후의 주문취소 방법

* GS&POINT 결제 이전 : 우측상단 주문조회버튼 클릭후>>좌측 상단 주문조회/변경/취소>>주문취소
* 주문 취소 후 알라딘 통장내역 및 포인트 등 이용하신 결제 내역이 환급 또는 취소됩니다.

고객문의/증빙서류

사이트 이용 안내, 카드전표, 현금영수증 발급은 GS&POINT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544-5151) 

* 알라딘 온라인 사이트 전용으로 결제되며, 중고매장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