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선물상품권

1. 알라딘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나눔 책꽂이'

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그 사회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없다면 생리적인 배고픔과는 또 다른 배고픔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사회 구성원 누구나 문화생활이 주는 최고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자는 취지 하에 알라딘만의 새로운 사회 공헌 프로그램 <나눔 책꽂이>가 탄생되었습니다.

알라딘의 사회공헌 활동은 희망 실현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 꿈과 희망을 키우는 나눔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어떻게 기부할 수 있나요?


1) 나눔책 보내기

사회 곳곳의 책을 필요로 하는 단체로부터 요청 받은 도서를 알라딘 회원님들께서 주문해주시면 캠페인 기간 종료 후 해당 단체로 일괄 기증됩니다.

- 본 기증은 일반적인 주문과 동일하나 배송지 주소가 신청 단체의 주소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할인율, 마일리지율 등을 일반 주문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본 기증 주문은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한 경우에는 알라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 캠페인 종료 후 기증 도서가 일괄 배송되므로 1권만 주문하셔도 배송료가 없습니다

2) 나눔 코인

도움을 주고 싶지만 책 가격이 부담스러우신가요? 나눔 코인으로 동참하세요. 한 분 한 분의 나눔이 모여 더 큰 나눔이 됩니다.

- 나눔 코인은 1개에 1천원이며 원하는 수량만큼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 기부된 나눔코인은 기증이 완료되지 못한 도서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신청 단체에 기증됩니다.

3) 나눔 1%

특정 단체의 추천도서를 알라딘 회원 분들께서 구매해 주시면 전체 판매 금액의 1%를 알라딘이 해당 단체로 기부합니다. 평소와 같이 쇼핑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