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Start! 왕초보 주식투자 

 흔히 주식을 자본주의의 꽃이라 부릅니다. 하지만 날카로운 가시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식은 투자를 위한 필수관문이자 몰락의 급행열차이기도 합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입문서로 주식 투자의 첫걸음을 내딛고 싶습니다.


 








2.결핍의 경제학

 행복은 곧 만족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결핍은 불행과 동의어일 것입니다. 문제는 누구나 완벽할 수 없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책을 통해 결핍의 원인을 파악하고, 만족의 지혜를 얻고자 합니다.

 










3.케인스 하이에크 

 자본주의의 역사는 자유와 규제라는 두 가지 진영의 치열한 일진일퇴입니다. 그 중심에 케인스와 하이에크라는 두 거장이 있습니다. 피상적으로만 알고 있던 두 인물의 논쟁을 통해 자본주의 핵심과 변화를 짚어보고자 합니다.














4.틀 안에서 생각하기 

 창의성을 강조하는 책은 많지만 창의성을 알려주는 책은 드뭅니다. 이 책은 창의적 사고도 얼마든지 훈련을 통해서 계발할 수 있음을 명쾌한 공식과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학교, 직장, 사회 어느 곳에서나 필요한 창의성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5.숨만 쉬어도 셀프힐링 

 학업과 업무, 가사와 인맥관리만으로도 벅찬 요즘입니다. 그럼에도 점점 더 많은 것을 사회는 우리에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일상에서 틈틈이 휴식을 통한 활력을 얻고자 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사랑지기 2014-04-03 2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4월 추천 도서(5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