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2012년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 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재도약할 시기입니다. 모두들 더위에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1.단단한 경제학

 일본의 최고 경제전문가가 일반인을 위해 작심하고 쓴 경제교양서라는 소개가 매혹적인 책입니다. 어려운 용어들을 배제하고 평소에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사건과 스토리를 중심으로 경제의 본질을 설명한 이 책을 통해 단단한 기본기를 기르고 싶습니다.

 

 

 

 

 

 

 

 

 

 

 

2.가난한 사람이 더 합리적이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세상에는 부자보다 가난한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부자에 관한 이야기는 많아도, 가난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없습니다. 자연과학의 무작위 대조실험을 경제학에 적용해 가난한 사람들의 경제학을 완성해낸 저자의 소신과 노력을 직접 대면해 보고 싶습니다.

 

 

 

 

 

 

 

 

 

 

 

3.집중력, 마법을 부리다

  집중력을 기르는 방법에 관한 책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명상이나 기공처럼 집중력보다 더 어려운 수행방법을 요구하곤 합니다. 이 책은 하루 5분의 훈련을 통해 누구나 집중력을 쉽게 기를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언제나 부족한 집중력, 그 마법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4.스마트 싱킹, Smart Thinking

   효율적인 지식의 습득과 사용법, 이를 습관화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문제해결 방법과 회사와 가정에서 스마트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8가지 방법을 통해 자신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5.너의 내면을 검색하라

 세계 최고의 IT기업 구글,  구글의 명상프로그램인 ‘내면검색Search Inside Yourself’의 핵심적인 내용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책입니다.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 구글이 선택한 내면검색 프로그램으로 나 자신도 알지 못하는 내면 세계를 검색해보고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키치 2012-06-06 1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경제경영/자기계발 신간평가단 파트장 키치입니다.
추천신간 체크 완료했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