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슈퍼 부자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재분배가 이뤄지는 과정에서 국가, 정부, 정치는 과연 어떤 역할을 하는가? 이 책은 각국 정부가 그들만의 금융정책과 화폐정책을 이용해 그들 자신의 이해관계와 극도로 부유한 계층의 이해관계를 대변한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설명한다.

 

 

 

 

 

 

 

 

 

 

 

 

 

 

 

 

경영 컨설턴트 스즈키 히로키의 책. 이 책은 일본에서 출간되자마자 각종 경제 언론과 비즈니스맨의 주목을 받으며 “꼭 읽어야 할 전략 입문서”로 선정되는 등 화제를 얻은 책이다.

 

 

 

 

 

 

 

 

 

 

 

 

 

 

 

 

 

 

미국 보스턴의 빅데이터 기술 벤처기업인 소시오메트릭솔루션스의 대표이사 겸 회장인 벤 웨이버의 책. 저자는 이 책에서 새로운 센서와 빅데이터 분석의 강력한 힘을 보여준다

 

 

 

 

 

 

 

 

 

 

 

 

 

 

 

 

'뉴욕 타임스', '타임스' 기자를 거쳐 기독교 대학의 이면을 파헤친 '이질적 사도The Unlikely Disciple'를 통해 탁월한 잠입 취재 능력을 인정받은 케빈 루스가 이번에는 월가의 신입사원이 된 미국 엘리트들과 거대 자본 사이에 놓인 욕망의 사다리를 찾아 나섰다.

 

 

 

 

 

 

 

 

 

 

 

 

 

 

 

 

IT 저널리스트인 마키노 다케후미의 책. 이 책에서 저자는 ‘구글만의 생각’을 탐색한다. 같은 현상이라도 구글은 다르게 보고 다른 해답을 내놓는다. 그들은 시장을 무한대로 키우고자 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는 아예 세우지도 않는다. 단지 새로움을 추구할 뿐이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4-06 0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