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같이 IT 창업에 성공하고 싶지만, 당신에게 아무런 자본도 영향력도 없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책에서 저자는 자본도 신탁 자금도 없고, MBA 출신도 아니며, 이전에 회사를 경영해본 적이 없어도 IT 업계의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한다

 

 

 

 

 

 

 

 

 

 

 

 

 

 

 

 

지금 고령화 추세는 거스를 수 없는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이로 인한 세대 간 불균형은 우리 삶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세대갈등이 단순히 정치적인 이념이나 가치관의 충돌로 인해 생기는 것일까?

 

 

 

 

 

 

 

 

 

 

 

 

 

 

 

 

2012년 11월 타계한 퓰리처상 수상작가 토머스 K. 맥크로의 최후의 역작이 국내 출간되었다. 건국 초기의 미국, 두 이민자 출신 재정부장관이 어떻게 국가를 통합하고 재정 및 금융 정책을 수립하여 오늘날 최강대국 미국의 기틀을 잡았는지를 보여주는 방대한 역작이다.

 

 

 

 

 

 

 

 

 

 

 

 

 

 

 

 

현실은 극변한다. 모든 경쟁우위와 조건이 궁극적으로는 변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정말 중요한 기업으로 남아 있으려면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은 세계적 석학들의 전략에 대한 다양한 관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인자동차가 단 한차례의 사고도 없이 완벽하게 도로를 주행하고, 컴퓨터가 체스 대회와 퀴즈 쇼에서 인간을 이기고 우승을 차지하며, 로봇이 통역과 번역은 물론 신문 기사까지 작성하는 현실에서 인간은 어떤 기량을 발달시켜야 할 것인가?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4-01-05 1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