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베스트셀러 『블랙 스완』의 저자이자 이 시대의 가장 으뜸가는 사상가 중 한 사람인 나심 니콜라스 탈레브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시대에 대한 해독제를 들고 나타났다!

 

 

 

 

 

 

 

 

 

 

 

 

 

 

 

 

 

2013 독일 최우수 경제경영 도서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책. 지난 20년간 투자가, 은행가, 경제 전문 기자, 경제학 교수로 경제 현장에서 활약한 독일 최고의 경제 전문가가 그동안 당신이 몰랐던 돈의 비밀을 밝혔다

 

 

 

 

 

 

 

 

 

 

 

 

 

 

 

 

더 이상 상사 눈치 보지 않고,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원하는 일을 하며 돈도 버는 `먹고 사는 법`의 신개념을 소개한 책. 직장인들이 답답한 사무실을 탈출해 보다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열정과 약간의 준비만 있다면, 누구든 ‘자유 방목형 인간‘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미국의 경제경영 전문 사이트 ‘800-CEO-READ’ 선정 최고의 경제서 <벌거벗은 경제학>의 저자 찰스 윌런이 <벌거벗은 통계학>으로 돌아왔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통계학이야말로 복잡한 세상을 꿰뚫는 흥미롭고 아주 요긴한 도구임을 증명한다. 그는 특유의 통찰력과 통계적 도구들로 경제 흐름과 사회 현상을 분석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는 관리비를 혁신적으로 아낄 수 있으며, 아파트를 둘러싼 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대처하게 되며, 더 살기 좋고 가치 있는 아파트에서 살게 될 것이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11-06 1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