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USA Today가 극찬한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이자 안철수 교수가 권독하였던 ‘기업가정신을 위한 좋은 책’ 세 권 중 그 두 번째 책으로, 실수와 실패의 혼돈을 극복하고 열정으로 꿈을 좇는 이 시대 청년들을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욕 타임스〉와 〈퍼블리셔스 위클리〉가 ‘2012년 최고의 비즈니스북’으로 선정한 이 책은 한국경제의 재도약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세계경제의 새로운 축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에 대한 현장감 넘치는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조지프 스티글리츠, 세계적인 석학 노암 촘스키가 경제민주화의 핵심 가치와 그 지향점을 제시한다. 이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대안을 읽노라면, 협소하고 답답한 논쟁 중심의 경제민주화가 아닌, 거시적인 경제민주화의 흐름을 알 수 있다

 

 

 

 

 

 

 

 

 

 

 

 

 

 

 

 

 

우리의 소비는 절대 이성적이지 않다. 다분히 감성적이며 충동적이고 본능적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소비에는 어떤 본능이 숨겨져 있을까? 이 책은 그에 대한 대답을 다양한 사례와 방대한 문화적 지식을 통해 흥미롭게 보여준다.

 

 

 

 

 

 

 

 

 

 

 

 

 

 

 

 

 

중국이나 동남아시아와의 소모적인 가격 경쟁을 극복하고 새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디자인의 힘을 짚어낸 책. 특히 경영진이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디자인에 깊이 관여함으로써 성공한 기업들의 전략과 사례를 담았다. 일본 최고의 경제 언론사 〈닛케이〉의 종합정보지인 〈닛케이 디자인〉이 기업의 성장에 있어 디자인이 핵심 요소라는 점을 일깨우고자 제조업, 서비스업 등의 분야를 두루 취재하고 그중 화제가 된 기사만을 모아 엮었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8-06 08:3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