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말콤 글래드웰에 비견되는 탁월한 스토리텔러인 저자 아론 골드먼은 이 책을 통해 구글, 그리고 구글링(Googling)을 통해 마케팅 신화를 써나가는 기업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나아가 최고의 마케터들이 구글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그리고 세계 1위의 검색엔진을 활용해 어떻게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세워나가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한다.   

 

 

 

    

  

 

『소셜노믹스: 세계를 강타한 인터넷 문화혁명, 트위터와 소셜미디어』와 『신뢰! 소셜미디어 시대의 성공 키워드: 마음을 여는 신뢰 에이전트, 뉴미디어 마케팅의 선봉에 서다』로 이루어진 세트.

 

 

 

 


 

 

 

 오늘날 세계 최정상을 달리는 기업들이 초창기 어떤 아이디어와 파격적 발상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자금을 확보했으며, 시장이 어려울 때마다 어떤 혁신을 단행하고 소비자를 사로잡았는지 보여주는 책이다. 저자 자신이 22살에 사업을 시작해 채 서른이 되기 전에 거부가 된 사람으로서, 책의 초점도 앞으로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과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독자 입장에 맞추고 있다.  

 

  

 

2008 USA 북뉴스 ‘최고의 책’에 선정된 충동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과 오해에 반기를 드는 책. ‘스프링’의 사전적 의미는 알다시피 ‘용수철’ ‘탄력’ ‘확 튀어오르다’이다. 이 책에서는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을 ‘스프링’이라고 정의한다. 기회를 발견하고 그것을 재빨리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 이 능력은 곧바로 성공과 직결된다. 이 책은 충동이 어떻게 폭발력 있는 성공의 변수가 되는지, 기회를 재빨리 포착하고 낚아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밝힌다.

  

 

 

 

 

 

   

 

 

 

30년 동안 국제 비즈니스 전략 전문가로 한국의 주요 기업과 세계 적인 유수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장조사와 컨설팅 활동을 해온 저자 헨델 존스는 양국의 갈등과 상호 이익이 공존하는 몇 가지 핵심 영역에 초점을 맞추어 두 국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조명한다. 특히, 지금의 미국이 왜 쇠락해질 수밖에 없었는지, 그리고 중국의 주된 성장 동력이 무엇인지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분석한다.

 

 

 

ha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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