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말콤 글래드웰에 비견되는 탁월한 스토리텔러인 저자 아론 골드먼은 이 책을 통해 구글, 그리고 구글링(Googling)을 통해 마케팅 신화를 써나가는 기업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나아가 최고의 마케터들이 구글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그리고 세계 1위의 검색엔진을 활용해 어떻게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세워나가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한다.

| 『소셜노믹스: 세계를 강타한 인터넷 문화혁명, 트위터와 소셜미디어』와 『신뢰! 소셜미디어 시대의 성공 키워드: 마음을 여는 신뢰 에이전트, 뉴미디어 마케팅의 선봉에 서다』로 이루어진 세트. |

오늘날 세계 최정상을 달리는 기업들이 초창기 어떤 아이디어와 파격적 발상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자금을 확보했으며, 시장이 어려울 때마다 어떤 혁신을 단행하고 소비자를 사로잡았는지 보여주는 책이다. 저자 자신이 22살에 사업을 시작해 채 서른이 되기 전에 거부가 된 사람으로서, 책의 초점도 앞으로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과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독자 입장에 맞추고 있다.
| 2008 USA 북뉴스 ‘최고의 책’에 선정된 충동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과 오해에 반기를 드는 책. ‘스프링’의 사전적 의미는 알다시피 ‘용수철’ ‘탄력’ ‘확 튀어오르다’이다. 이 책에서는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을 ‘스프링’이라고 정의한다. 기회를 발견하고 그것을 재빨리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 이 능력은 곧바로 성공과 직결된다. 이 책은 충동이 어떻게 폭발력 있는 성공의 변수가 되는지, 기회를 재빨리 포착하고 낚아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밝힌다. |
| 30년 동안 국제 비즈니스 전략 전문가로 한국의 주요 기업과 세계 적인 유수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장조사와 컨설팅 활동을 해온 저자 헨델 존스는 양국의 갈등과 상호 이익이 공존하는 몇 가지 핵심 영역에 초점을 맞추어 두 국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조명한다. 특히, 지금의 미국이 왜 쇠락해질 수밖에 없었는지, 그리고 중국의 주된 성장 동력이 무엇인지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분석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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