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우리들의 7일 전쟁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일본 독자들을 완전히 사로잡은 마력이 과연 어디에 있을지 

너무 궁금한 책입니다. 일본 청소년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이 책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는 이야기 같은데요 과연 어떤 내용이길래 그렇게 오랜 시간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건지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부모와 함께 읽을수 있는 청소년 소설인것 같아 관심이 많이 가는 책입니다. 

 

 

 

 2.나는 독서 마법사 

 아이들에게 늘 책을 많이 읽으라고 말을 하면서도 독후활동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너무 관대하게 방심하고 지낸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좀 더 생각해보면 엄마인 제가 독후활동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그렇게 그냥 둔건지도 모르고요 이런 저에게 독후활동에 대한 해답을 알려주는 책을 만난듯 해서 너무 반갑네요. 이 책에 나오는 많은 독후활동들과 교과연계 도서들을 함께 알아보면서 아이와 함께 직접 해 볼수 있는 내용들이 그리고 활동들이 너무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서 정말 관심이 많이 가고 꼭 읽어보고 싶은 그런 책입니다. 

 

 

3.조물조물 엄마표 재활용 교구놀이 

아이와 함께 방학동안 이런 저런 만들기를 직접 해 보려고 하니 막상 떠 오르는것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그렇게 많이 알고 있고 또 쉽게 생각해 오던것들이 왜 갑자기 하나도 생각이 나지 않는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재활용을 이용한 만들기를 하면서 아이와 시간을 보낸다면 아이도 즐겁고 엄마도 그렇게 많이 나오는 재활용 쓰레기를 너무 아까워 하거나 불편해 할일이 줄어들것 같다는 생각에 이런 책으로 도움받아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추천합니다 멋진 가족들의 화합된 시간이 주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