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빛내줄 사랑명언.성공명언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도 이제 한 달 남았다. 12월이 되면 내년에 쓸 자신만의 다이어리, 가계부, 메모장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예쁜 다이어리는 매번 빼놓지 않고 살펴보는 품목이다. 하루하루의 일과를 간단하게 적어가는 예쁜 다이어리 좋지만 좋은 글귀도 읽으면서 영어공부에 다이어리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는 여러모로 유용한 다이어리다.

 

 

책을 좋아하기에 하루의 일과 중 책을 읽는 시간을 상당부분 할애하는 편에 속하지만 독서 인구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고 한다. 일 년에 기껏해야 책을 열권도 채 읽지 않는다는 말에 놀라기도 했고 당장 우리집을 보아도 공부하는 것만 제외하고 다른 분야의 책을 거의 읽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다. 인생을 살면서 삶의 지표가 될 수 있는 좋은 글을 접하고 그 글을 따라 적으며 좀 더 긍정적으로 삶을 변화할 수 있는 글귀가 담겨져 있어 도움이 된다.

 

 

유명인사나 좋은 책 속의 글귀들 속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가 이외수님의 책을 만나 반갑다. 문장을 만드는데 동사, 전치사, 명사 등 학창시절에 배웠는데 다시 복습하는 의미가 아니라 새롭게 배운다는 느낌으로 명언을 들여다보게 된다.

 

 

 

명언을 통해 영어공부를 하면서 일주일 단위로 나누어진 페이지마다 각기 다른 생각하게 만드는 글이 담겨져 있다. 짧은 영어를 통해 문법과 영작을 배우고 하루의 일과를 적으며 생각하는 글귀를 통해 살아가는데 필요한 좋은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될 거란 생각이 든다.


다이어리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영어를 배우고 익히며 영어와 친숙하게 느끼며 긍정적인 생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는 무수히 많이 나오는 다이어리 중에서 매력적인 다이어리로 다가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