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0년후의 미래 궁금하다 나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그때는 어느정도의 돈이 손안에 있을까 등등  

하버드대를 나온 경제석학이 미국의 몰락, 중국의 발전 ,국제교역의 변화등등 다양하게 미래 10년후의 이야기들을 썻다고 하는데 투자를 위해서는 앞으로의 10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된다. 

그럼 이책이 필요하겠지 궁금하다 ....  12가지 경제트렌드는 ... 

 

 

 

 

곧 여름이다 ㅎㅎ  바다에 가고 싶다 그러나 우선 경제공부의 바다에 먼저 빠져 보고 싶다. 그러면 경제공부 열심히 해서 재테크 성공해서 목돈 만들어 여름 휴가 해외로 갈 수 있을까?  

직장 초보자들이 맨먼저 월급타면 세워야할 계획들 저축, 보험 ,펀드 등등 여러가지 재테크 상식과 여러가지 경제 상식들을 알 수있게끔 책들이 요모조모 구성되어있다  

 

 

 

 

 전직원의 퇴직금을 모아 부도난 기업을 되살린 직원들의 열정 과 그신화이야기 10년연속 흑자라는데... 

어떻게 하면 회사에 대한 열정을 가지게 될까? 자신의퇴직금을 내놓을 정도라니 ,다른 나라이야기가 아닌 우리나라 기업의 이야기라 더욱 흥미가 당긴다 

 

 

 

 

투자책이 빠질 수 없지 암 ㅎㅎ 주식에 관심많고 하고 있는 나로서는 한달에 한권정도 실전투자 관련책을 읽게 된다. 

투자 30인의 이야기들을 엮어 투자하면서 겪게 되는 실수와 법칙들을 상세히 이야기 하고 있다니 궁금하다 ..  

내가 잘하고 있는지 검증하기 위한 책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