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아간 문화 생활.

독일에서 온후 정신 못차려서 지인 언니와 함께 정신 차리려 간 곳.

그런데무민 때문에 핀란드 여행 뽐뿌 받으면서 왔다.

 

 

 

 

포토존에는 인형탈 쓴 분이 계심.

그나마 안이 덥지 않아서 다행.

 

 

 

 

 

 

저작권 문제로 무민 사진 촬영이 한정적인데 이런 포토존이 있다.

마지막 포토존인데 이곳에서 우린 사진을 50방 정도 찍으면서 나오질 못함.

이 길이 너무 예뻐서 정말로 아이처럼 막 뛰어 다녔음.

 

 

 

 

나는 무민보다 리틀미이를 더 좋아한다.

 

 

 

 

결국 리틀미이를 하나 사서 왔음.

비싸다.

북유럽 물가 비싸다는 말은 들었지만....볼펜 한자루에 9천원은 너무 한것 아닌가 싶지만

우울할때 보는 맛으로 전시중

 

 

 

사실 무민 책은 딱 한권 읽어서 무민의 참 맛을 몰랐다가 원화전에 가서 무민에게 반했다.

어쩜 이렇게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동물이 있을까.

 

 

 

 

 

 

 

 

 

 

 

 

 

 

이번엔 이 책을 읽어보기로 했다. 원화전에게 가장 감동적이었던 책.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eje 2017-09-27 22: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민컵, 무민연필...굿즈로 나왔을때 알라딘에서 보고 살까...사야만해...장바구니 책을 결제해야만해....라는 생각을 했어요 하하하.
연필 한자루에 9천원이라니, 정말 비쌉니다. 하지만 구입하신건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오후즈음 2017-10-26 20:26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정말 잘 샀는데...쓰질 않아요....
관상용입니다

에디터D 2017-10-01 0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형탈 쓴 분은 늘 계시는거겠죠? 저 분과 사진을 찍고 싶어서라도 가고 싶네요.
즐거운 추석 되세요^^~

오후즈음 2017-10-26 20:26   좋아요 0 | URL
늦었지만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