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8월에 나온 신간들 하나씩 챙겨본다. 무더위를 이겨내면서 낸 책들 정말 대단해. 그 중에서 유아 실용 도서로 볼 만한 것들이 뭐가 있나?

 

 

찬바람 솔솔 불기 시작하면서 독서하기 좋은 때에 아이들이 우리 역사책에 풍덩 빠졌으면 한다. 옛날에 궁궐에서 아이가 태어날 때 사람들은 무슨 준비를 어떻게 하고 있었을까? 아이들에게 궁금증을 던져주면서 알지 못한 궁궐의 모습에 호기심을 갖게 할 기회인 듯하다. 그림도 이쁘고 특이하고 정말 기대되는 살림어린이 책!!

 

 

사회 공부에 정말 도움이 되는 책으로 강추하는 시리즈!! 어른들도 모르는 정보를 참 많이 배우게 되는 시리즈라서 관심을 가지고 추천합니다.

 

 

우리 아이에게도 인기 만점이 제로니모 시리즈가 새로 나왔다. 이번에는 80일간의 세계일주 내용을 담은 듯하다. 이 시리즈는 삽화도  많지만 편집이 특이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듯. 챙겨 봐야할 목록으로 찜.

 

명태가 뭐야? 동태는? 황태는? 명태에 얽힌 역사와 이야기를 함께 풀어내는 그림책으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추천. 미래아이의 그림책 시리즈에서 관심을 갖고 보고 있는 도움 되는 책.

 

치워도 치워도 치운 티가 안나는 것은 역시 정리를 못해서 그런 것 같다. 물건을 하나 사면 하나를 버리라는데 그것도 안되고...정리의 달인의 도움으로 깔끔한 집안정리를 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