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2월에 읽고 싶은 도서가 너무도 많네요. 

 

찬바람이 부니 대바늘로 한 코 한 코 뜬 목도리와 모자가 너무도 그리워집니다. 시중에 파는 것 말고 직접 실을 구입해서 만들어 보고 싶어지네요. 쉬운 듯하면서도 기초가 없어서 코 잡는 것도 영 힘든 사람들에게 대바늘 뜨기 교과서가 제격인 듯해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는데 필요한 물건도 알아봐야겠네요. 

  

천을 이용해서 아기자기한 손가방을 만들 수  있는 팁이 들어있는 책이 눈에 뜨입니다. 가방 만드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잇기도 하고 디자인이 너무 다양해서 정말 만들어 보고 싶어집니다. 여름에 아이들 물병을 담을 작은 가방부터 작은 소품을 넣을 수 있는 가방, 센스 있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멋진 에코백까지 정말 다양하네요. 아이들과 직접 제단하고 손바느질을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책도 집에 한 권 있으면 정말  실용적일 것 같아요^^ 

 

이 책도 정말 탐나네요. 대바늘뜨기와 함께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것이 바로 코바늘 손뜨개죠. 코를 잡는 방법부터 줄여나가기, 모양내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어서 이것을 기초로 다양한 핸드메이드 손뜨개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보고  싶은 책으로 찜!!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들때문에 눈에 딱 들어온 신간. 제철 음식이 아토피에 좋다는 건 알지만 어떻게 하면 맛나게 제철 요리를 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는 책이네요. 특히 아토피에 어떤 요리법이 좋은지 나쁜지를 알려주는 방법도 나와있어서 유익할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별로 요리법이 소개되니 이것만 잘 알고있어도 제철에 좋은 음식을 찾아서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가능할까? 하면서 궁금해지는 책이네요, 목차를 살피니 단순히 식단만 나온 것이 아니라 주별로 병행해야 할 운동방법이 함께 나오네요, 운동과 식이요법이 함께 행해지는 다이어트 방법이라서 궁금해지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