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학습만화 부분의 절대적 강자..살아남기 시리즈.

  저희 아들도 완전 좋아라  한답니다..

  미래에 어쩌면 일어날지도 모를 에너지 위기..

  이런상황에선 어떻케 살아남을수 있을까요..

  제목만 봐도 저도 흥미진진 기대만땅 됩니다.

 

 

 

 

 

 

 

 

  남자아이연구의 최고의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는 분이 내신 책이라

  하니 한번쯤 꼭 읽어보고 싶습니다.

  저희집에서 소년 하나 있거든요.

  점점 이녀석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할때가 자주 찾아옵니다.

  표지 소년의 표정이 책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주는걸까요~

  몹시 궁금하네요~

 

 

 

 

 

 

 

 

 

   이 가을이 다 가기 전에 멋진곳 구경도 가고 예쁜곳에 가서

   맛난 음식도 먹고 싶지만 현실은 그게 잘 안되네요.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남편도 저와 같은 맘이겠죠..

   멋지고 예쁜곳이 현실땜에 허락치 않는다면 집에서라도

   이 계절이 다 가기전에 분위기 한번 잡아보고 싶은데..

 

   와인이 분위기 잡기엔 정말 쵝오인것 같아요

   와인과 곁들일 꺼리들 도움받고 싶네요~

 

 

 

 

 

  저는 야구를 잘 모르지만 야구에 관심많은 아이는

  특히 LG트윈스를 좋아하기에 절 제쳐두고 먼저 읽어보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꿀꿀페파 2013-11-05 13: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집 소년때문에 읽고 싶은 심리학책에 눈길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