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블로그에 가보니, 태안기름유출사태가 의도된 것이라는 글과 그에 대한 비판글이 1, 2등을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다음동영상은 플레이가 되지않았다.
 
도대체 무슨 소린가하는 생각이 들어 너무 보고싶었지만 아무리 플레이를 시켜봐도 플레이가 안되었다. 해서 youtube.com에서 '태안'을 검색하니 동영상이 검색된다. 그리고 잘 플레이된다.
 
태안사태는 조작이다 1부 :
 
태안사태는 조작이다 2부 :
태안사태가 있은 직후, 한창 이명박의 BBK가 얘기될 듯하다가 갑자기 모든 뉴스가 태안사태 뉴스로 바뀌었다. 9시 뉴스가 9시2분까지 태안에 대한 보도를 보여주고나서, 이명박의 BBK에 대해서는 작은 꼭지로만 다뤘다.
 
해서, 와이프가 "여보, 혹시 이거 이명박이 조작한거 아닐까?"하면서 우스게로 얘기를 했고, 나는 "설마, 뒷감당을 어떻게 하려고 이런 어마어마한 짓을 했겠어. 아무리 이명박이라도.."했다. 술자리에서도 농담삼아 "이명박이 저질렀다고 해도 모자랄만큼, 절묘한 타이밍으로 사고가 나서 이명박이 가장 이익을 봤다"는 이야기를 하기는 했다.
 
하지만, 이 동영상을 보고도, "설마, 아무리 다급하더라도 어떻게 사람이 저런 짓을 저질렀겠어. 설마..."하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 사태가 어떻게 해서 발생했는지에 대해서 언론이 다루지 않는다는 점은 정말 이상하다.
 
언론보도를 보면 이 사태는 자연재해처럼 느껴질 정도다. 제법 큰 교통사고라고 할지라도 사고 경위를 컴퓨터그래픽을 동원해서 설명해주는데, 단군이래 가장 큰 사고라는데, 나는 아직 컴퓨터그래픽을 동원해서 어떻게 해서 충돌이 일어났는지 설명해주는 해설기사나 방송보도를 본 적이 없다. (사실 나는 배가 유조선을 처박아서 이렇게 된 줄 모르고 있었다. 사실 사건의 원인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것이다)
 
이 엄청난 사고가 의도적인, 누군가의 조작으로 만들어진 사건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이 사건의 경위에 대해서 과학적으로, 명쾌하게 밝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마이애미 CSI를 보내야할 것이다. 호라시오 반장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8-01-07 2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명박과 삼성의 합작품이 아닐까 의심됩니다. 911이 자작극이라는 얘기가 많았던 것처럼요.

마늘빵 2008-01-08 09: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