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주 2004-02-27  

찌리릿님
제가 가입한 한 임용고시 관련 사이트에 마침 '임용고시바로세우기'에 대한 글을 어떤 분이 쓰셨네요. 문득 생각이 나서 여쭈어보는 건데요. 혹시 그럼 그때 같이 열심히 활동하셨던 분들 중 한 분 이신가요? 글 올리신 분이 실명까지 적어놓으셨던데 그분들 중 한 분이신가 해서요.
그 당시엔 제가 임용고시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제가 싫어했던 학교 후배-나이는 많지만 저보다는 낮은 학번인-셨던 분도 굉장히 활발히 활동을 하셨고, 지금 제가 가입해있는 그 임용고시 관련 사이트를 만드신 분-역시 저보다 나이 많은 학교 동기-도 계셨네요. 혹시 왠지 다들 아시는 분들이실 것 같네요.
혹시 불교로 유명한... 그 학교 나오셨는지. 제가 기간제했던 학교에서 같이 근무했던 선생님과 동일한 이름도 그 명단에 있던데 그분이 그 불교 대학인 사범대를 졸업하셨으니 그분이 그분이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던데.

무슨 인적 사항 확인하는 것도 아닌데, 장황하게 썼습니다. 반가워서요... 서재에서 같은 분야에 계셨던 분을 만날 수 있다는 게요.
 
 
찌리릿 2004-02-27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맞습니다. 불교로 유명한 그 학교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특히 국문과 출신분들이 꽤 되셨죠. ^^
저는 불교로 유명한 그 학교는 아니랍니다. ^^ 저도 연보라빛우주님의 교육관련 글을 보고 무척 반가운 맘에 글을 남겼었는데.. 역시.. 같은 분야라는 건 정말 친근감이 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