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므 파탈 2003-12-09  

제 서재에 남겨놓으신글을 읽어보구선 담에 꼭 들리리라...맘먹고 있었는데..^^
항상 회사일로 바쁘다 보니....이제서야 방명록에 글을 남기게 됐네요..^^
안녕하세요.. 팜므 파탈입니다...
찌리릿님이 알라딘에서 일하시는 분이신줄..^^;;눈치가 둔치라서...제 서재에 남겨놓으신 글을 읽고도 그저 알라딘을 사랑하는 저같은 사람중 한사람인줄로만 알았습니다..^^
찌리릿님이 제 서재를 방문하셨을 당시만 해도 제가 서재를 연지 일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제 색깔은 커녕 '저게 서재가 맞나???'싶을 정도로 허술했을겁니다.
하지만 조금씩 저만의 색깔을 채워가고 있으니 시간나시면....아니 틈나시면 살짝쿵 방문해주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오늘따라 오전이 한가해서 이렇게 인터넷을 접속하고 있지만 또 바뻐지기 시작하면 한정없는 직업이라.....제빠르게 글을 남기고 도망가야겠습니다^^;;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요..^^
좋은 일들 많이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2003.12.09 팜므 파탈
 
 
찌리릿 2003-12-09 1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팜므 파탈.. 종종 가는데.. ^^ 음악과 함께하는 팜프 파탈님의 서재. ^^
흑백 tv님과 친구시라면서요? 음.. 저 흑백 tv님 페이퍼도 무척 좋아해요.. ^^
알라딘 운영자가 아닌.. 같은 서재인으로서.. 자주 뵙겠습니다. ^^
(얼른.. 알라딘 서재 운영자만의 공간을 만들어야겠어요. ^^ 저는 정말로 제 개인으로의 찌리릿 서재가 필요하거든요. ^^)

ceylontea 2003-12-09 17: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찌리릿님을 운영자가 아닌 같은 서재인으로 뵙고 싶은데....
히히... 알라딘에서 놀다 이상하거나 불편한게 있으면 공식절차를 밟아서 메일을 보내기 보다는 이곳에 끄적거리는 것이 더 편해서... ㅠ.ㅜ
항상 그점은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흐흐... 가능하면 찌리릿님께서 편하게 서재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찌리릿 2003-12-09 2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지금 당장은.. 여러 서재인들께서 제 서재에 해주시는 말씀이 필요한데.. ㅎㅎㅎ 앞으로 서재 운영자의 서재를 따로 만드는 그 날까지는.. 지금처럼 부담없이 제 서재에서 불편한점이나 제안주실 점 말씀해주시면 저는 감사합니다 ^^ 제가 제 개인만의 서재를 원하는 이유는 찾으시는 다른분들이 어려워할까봐.. 그런거랍니다. ^^

ceylontea 2003-12-15 0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오늘 와보니... 방명록 페이지 제대로 되네요... ^^

ceylontea 2003-12-10 1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전히 방명록 페이지가 이상해요... 9까지만 나오고 그 전 것은 볼 수 가 없네요... 그리고.. 예전에는 페이지가 있는 만큼만 표시되었는데.. 지금은 무조건 9까지 나오고... 웅... 어쨌든 10페이지부터는 볼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