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1-23  

감사합니다.
찌리릿님... 마이페이퍼 감사합니다..
오픈한지 벌써.. 며칠이 지났는데.. 여기저기 마이페이퍼 구경 다니느라 정신없어서... 찌리릿님께 감사의 말을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흐흐..
덕분에 알라딘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져서.. 나의 잠은 어디루??? 흑흑..
참 재미있고 좋으네요...
열심히 사용해보고, 생각나는 것 있으면 말씀드릴께요... 오늘은 시간도 너무 늦었고..... 피곤해서.. 나쁜 머리가 전혀 굴러가지 않네요..
나의서재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딴 서점 블로그서비스 봤다가 산만해서 걍 나와버렸어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찌리릿 2003-11-24 11: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말과 휴일 잘 보내셨어요? 저는 오랜만에 아무것도 하지않고 먹기만 하는 휴일을 보냈습니다. 그랬더니만 상당히 서글픈데요. 역시.. 토.일요일엔 무언가 놀꺼리나 의미있는 휴식거리가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만들어야죠.
페이퍼 사용하시다가 불편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이런 피드백이 서재를 더 편리하고 완전하게 만들 수 있어서 저는 언제나 감사할따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