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inara 2003-11-22  

오늘은 쉬는 토요일이가봐요..
예스24가보고 깜짝 놀랐어요..오랫만에 가봤는데 블로그서비스를 시작했더군요.^^
알라딘이 개인서재라서 더 아기자기하고 좋긴한데..
예스24는 대문에 블로그를 클릭하게 했더군요
알라딘은 나의서재를 통해서들어와야하잖아요
아니면 오른쪽밑에 베스트서재로 들어오거나..

알라딘도 대문위에 마이알라딘옆쪽으로 서재클릭란을 하나 만들어주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다른분의 즐겨찾기란으로 여러서재구경 다니고 있는데
방문객이 많은서재등으로(저는 택도 없지만^^) 서재를 많이 소개해주셔서 다른서재 구경 다니게 해주시면 어떨까요?
현재 자기서재소개란이 있긴하지만 활성화가 안되니까요..

앞으로도 많이 애써주세요..힘드셔도 저희들은 즐겁네요^^
 
 
ceylontea 2003-11-24 2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와서 보니.. 엄청난 오타가 남발하고있네요...
1번째줄 교유 -> 교육
2번째줄 지나주는 -> 지난주는
3번째줄 쉬었다두 -> 쉬었다구

찌리릿님... 아이 원트 펑션 오브 '코멘트수정'... 와따시와 '코멘트수정' 호시이데스.... ㅠ.ㅜ

찌리릿 2003-11-23 2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네.. 알겠습니다. 물론 지금 준비중에 있습니다. 워낙 큰 프로젝트다 보니.. 이렇게 단계별로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한번에 짠하고 오픈해서 편리하게 해드리지 못해 저도 참 마음이 아픕니다).
조만간... '알라딘마을'이라는 커뮤니티 공간을 거대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ceylontea 2003-11-23 0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웅.... 전 쉬는 토요일인데 교유을 받았답니다..
점심 먹고나서 2시까지... 지나주는 워크샵 다녀와서 집에오니 2시가 넘었었고..
앙... 토욜에 쉬고싶다아...(지가 언제부터 토욜에 쉬었다두... 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