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09-26  

막강 기능의 블로그 서비스를 기다리며...
찌리릿~~!!
이~야!! 발음하면서 웃음이 번지는 닉이네요...
근데 무엇이 "찌리릿"?? ^^
나의서재 넘 고맙습니다.. 제 서재에 남겨주신 코멘트 보고 너무 반가왔습니다.
(어제 퇴근전에 봐서 부랴부랴 퇴근하느라 바빠서 서재에 잠깐 들러 구경하고,이제서야 인사하러 왔습니다..)
전 이 나의 서재를 누가 만들고 관리 했을까 너무 궁금했었는데..
앞으로 어떤 서비스가, 또 어떤 것이 개선될지 알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미 고려중인것도 해주세여~!!하지 않게... ^^ 히히...
(막강이라고 하니 더더욱... ^^)
정말 기대 되네요...
나의 서재 너무 열심히 만드시나 병나심 안돼요...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만들어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놀러오겠습니다...
 
 
ceylontea 2003-09-26 1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꼭 그럴께요...
제가 사장님 서재에 가서 주제넘은 소릴 많이 하긴했지만... 알라딘에 많은 애정을 갖고 있다 생각하시고 너그러히 봐주세요...
사실 사장님께... 고객관리 관련해서 메일을 드리고 싶어도 어느 정도 진행 된건지 몰라서 감히 말쓴드리기가 어려워셔요.
요즘 사실 쫌 바쁘기도 하고... 그래도 알라딘을 사랑하니까... 개인적으로 도와드릴 수 있는 일 있으면 꼭 해드리겠습니다. ^^

찌리릿 2003-09-26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제가 천기를 누설해버렸군요. ㅠ.ㅠ... 헤헤헤..
네.. 알겠습니다. 더욱 막강한 나의서재를 만들기 위해..
만타치고 손가락 한번 풀기, 5시간 모니터 보고 목 한번 돌리기, 새벽별 보기 운동등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습니다. ^^
사장님 서재에서 CRM과 관련된 일하신다고 봤습니다. 조만간 고객센터 개편되면.. 거기에 대해서 피드백주신다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 좋은 서재 여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