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부여방식이 바뀌었군요.

별을 클릭하는거네 ㅋㅋ 귀엽습니다. 다른 것들도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ㅋㅋㅋ 별 색깔 바꿀 수 있어도 재밌지 않을까요?? 아니면 별이 아니라 달로 점수를 매기거나, 태양으로 매기거나 ㅋㅋㅋ

점수를 5점 만점이 아니라, 10점 만점으로 해주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너무 웃긴 얘기인가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댓글 달린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최근에 추천받은 게시물도 확인가능하게 해주실 수는 없나요??

그리고 또, 방문자 통계기능이 거의 별 볼일 없습니다. 좀 더 강화된 통계기능은 언제즘 가능할런지...

그리고 또 또, 신규 스킨의 꾸준한 업데이트도 필요합니다. 좀 지겹네요.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또 또 또, 이런거는 언제쯤 가능할지, 최근 3일간 추천1위 게시물이나, 일주일간 댓글 1위 게시물이나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지금 말한건 전부 준비중일거라고 믿습니다. 부지런한 알라딘이기에. 맞죠??? ㅋㅋㅋ

그럼, 언제쯤 구경할 수 있을까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7-10-17 0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쥬베이님. ^^

마이리뷰 별점 점수를 10점 만점으로 하는 것은 저희도 검토를 하였으나, 기존 점수 처리 문제 등이 걸려서 재빠르게 진행하기는 어려움이 있네요. 내년 1/4분기 정도에 재시도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추천받은 게시물' 기능은 생각지 못했는데, 바로 개발해서 적용 가능한 기능인지 검토해보겠습니다.

통계기능은, 원래는 다른 기능이 좀더 있었으나, 개발 여건상 가장 기본적인 방문자 통계만 오픈한 것인데요, 추가적인 통계는 근래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내년에 개발 스케줄에 여유를 보고 추가할 예정입니다.

스킨은 겨울이 오기 직전, 겨울 스킨을 15종 정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분기에 한번 정도 스킨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무료로 스킨을 제공하는 블로그 서비스 중에서는 가장 많은 스킨을 제공해드린다고 자부하고 있는데, '지겹'다고 하시니.. 좀더 양을 추가할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추천 1위 게시물이나 댓글 1위 게시물.. 같은 코너... 재미있겠네요. 이것도 고려해보겠습니다. 하지만 언뜻 생각을 해보면, 지금의 '인기 서재글'이 추천과 댓글을 기반으로 뽑는 것이기때문에 크게 다르지않는 결과물이 나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암튼... 좋은 의견/제안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미쳐 생각지 못한 것들 도 있어서 "말한건 전부 준비중일거라고 믿습니다"라는 말씀에 찔립니다. ㅠ.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엔 밑줄긋기가 그랬는데, 이젠 포토리뷰가 줄바꿈이 안되어요.

이건 수정이 안 되는 걸까요? 글이 따닥따닥 붙어서 읽기가 불편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7-10-16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마노아님
포토리뷰 줄바꿈 쪽에 잠시 문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줄바꿈 잘 되고요~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책이 급히 필요 합니다

언제쯤 책이 들어오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클래식 전종에만 해당하는 쿠폰은 없던데요?

다만 음반/DVD 쿠폰 이벤트만 있을 뿐이지요.

그렇지 않나요?

확실히 답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MusicDVD 2007-10-11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음반/DVD 이벤트를 진행하던 중에 이벤트가 배너에만 노출되고 아이템마다 이벤트 중이라는 노출이 없어
뒤늦게 상품페이지에 노출한 겁니다.
클래식만 따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없구요, 음반/DVD 쿠폰이벤트에 해당하는 이벤트 입니다.
웹에 클래식 전종 이벤트로 노출된 것을 음반 전종으로 바꾸었습니다.
 

 1년전까지만 해도 나름 많이 찾아오고, 글도 남긴것 같은데 2007년 초부터인가 뜸해졌었었고, 글쓰기가 취미인지라 다른데도 그렇고, 블로그도 그렇고 가끔 감상평들만 한두개 남기는 수준인데, 어느날 갑자기 2.0서재로 바뀌었군요. 그렇게 끄적끄적 몇달 써본 소감을 말해보자면.......... 솔직히 1.0에 비해서 사용하기 불편하네요.  말했듯이 요세는 정말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적응을 잘 못해서 일수도 있겠지만, 전 버전의 간결하면서도 쓰기 편했던것에 비해 쓸데 없이 복잡해진것이 아닌가.... 그런생각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복잡해지고 기능이 많은것 보다는 단순하지만 편리한게 정말 좋은거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적어봅니다. 복잡하고 기능이 많은것은 정열적이고 매니아들에게 맞는것이고, 보급용 또는 보편성을 가지려면 단순하고 편리해야 함이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결론은 요세들어서 정말 적게 이용하는 블로그 인지라 2.0서재를 잘 안쓰지만 가끔쓰면서 전 보다 더 불편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2.0이 1.0에 비해서 더 좋은것은 무엇이 있는지도 아직은 잘모르겠습니다. 그저 전보다 왠지 불편하다는것만 느껴집니다. 이미 전면 교체해서 1.0으로 되리라 생각하는것은 아닙니다만 점점 발전해 나갔으면 합니다.

 그런데 2.0을 1.0에 비해 다들 잘 쓰고 더 편리하게 쓰고 계신건지 궁금하네요. 자주ㅜ쓰시는 분들의 의견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더 세밀해지고, 세련되진 2.0이 왠지 단순했던 1.0에 비해 마음에 들지는 않는군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진화는 천천히....그러나 꾸준히 진화해 나가는게 아니었나 싶네요. 예를 들면 서재 1.0에서 꾸준히 의견을 수렴해서 고쳐갔으면 더 좋지 않았나 싶네요. ver 1.0에서 v.1.1 v.1.2이렇게... 이건 갑자기 1.2에서 갑자기 2.0이 되버린기분이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문학仁 2007-10-09 14: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기능이아니라 인터페이스가 좀 불편한듯하네요. 자주 사용한해서 그런가 봅니다. ^^; 하지만 역시 1.0이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