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일대일 답변까지 받긴 했는데요, 아직 고쳐지지 않아서요.
상품 관련이니 지기님께 질문드릴 건 분명히 아닌데 그냥 여기에 한 번 더 써 봅니다.
요 책 상품페이지에 목차가 잘못 되어 있거든요. 알라딘 메인에도 뜨는 책이니 수정해 주셨으면 좋겠는데...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58621052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반딧불,, 2006-05-29 1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다른 곳에서는 수정이 너무 늦으니 자꾸 여기다 쓰게 되어요.

chika 2006-05-29 1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지기님...정말 애쓰시지요. 온갖 불평, 불만, 항의를 다~ 받아야잖아요.
그...런데, 정말 알라딘에는 일하는 직원 없고, 알바생들로만 가득찬 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때가 많아요. 일처리 느리고, 간혹 엉망으로 처리되고...기타등등;;;;;;
-이 댓글도 여기 쓸 글은 아닌 것 같은데.... ;;;;

새벽별을보며 2006-05-29 1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잉. 그러게 말여요. 뻔히 여기에 쓰는 게 아닌 건 아는데 할 수 있는 건 다 해 봤고, 그냥 넘어가기에는 신경쓰이고...
아유. 참. 이러는 것도 병이어요.
지기님. 죄송합니다~~~~.

서재지기 2006-05-29 15: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새벽별을 보며님.
전혀 엉뚱한 목차가 입력되어있네요. 담당자가 입력시 책을 혼동하여 입력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연락을 하였으니, 수정 반영작업을 하였을 것입니다.
1:1문의를 하신 후 답변을 받으셨는데도, 아직까지 반영이 안되어 있어서 접수가 제대로 되었는지 의아하셨죠? 담당자가 게을러서의 문제라기 보다는 주5일제를 시행하고 있는터라, 금요일 퇴근 무렵에 접수된 문의일 경우 이런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금요일 퇴근시간 무렵에 고객센터로 1:1 문의가 접수가 되었고, 고객센터에서 주관부서로 전달한 것은 퇴근시간 직후인지라 담당자가 확인을 못하고 퇴근을 한 것 같습니다.(고객센터는 일반 부서와는 다르게 늦게 퇴근하고, 주5일제도 아니랍니다. ㅠ.ㅠ) 토/일요일은 해당 담당자가 주5일제로 쉬는 날이라, 월요일인 오늘에서야 담당자에게 접수가 되었습니다.
도서 목차는 1일 1회 db업데이트가 되는 항목이라, 오늘 수정을 하면, 내일 새벽에 반영이 됩니다. 내일 오전에는 수정된 목차가 보일 예정입니다.
새벽별을보며님,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벽별을보며 2006-05-29 1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맛! 지기님. 담당자가 게을러서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요~~~~.
다만 잘못된 목차를 볼 때마다 답답함이 도지는 게 병이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