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문의해도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맞는 곳이 아닐지라도 한번 물어보겠습니다...

작성한 글에 덧글이 달리는 것은 메일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글에 쓴 덧글에 달린 답글은 도통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더군요.

이웃분이 어떤 답글을 달아주셨을지 궁금할때면 언제나 그 글을 찾아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어휘 구사력이 좋지 않아 횡설수설하고 있지만 어쨋든 저의 말은 덧글 답글 확인할 수 있게좀 해주셔요 ㅠㅠ

만약 이웃분이 아닌 글에 답글을 달았는데 그게 서재 메인에서 사라진다면....

평생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 않겠습니까 ㅠㅠ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2-03-09 0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이진님.
서재메뉴 위에 [서재브리핑]→[내가 남긴 댓글] 로 가시면 내가 다른곳에 남긴 댓글들이 좌르륵 떠요. 그래서 그 댓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그 댓글을 남겼던 서재로 이동하죠. 뿅~ 하고.

이것말고 다른 방법을 원하신걸까요?

이진 2012-03-09 17:59   좋아요 0 | URL
냐하~ 다락방님 제가 원한게 바로 이것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불편한점은 서재지기로 달려와야겠어요.
이렇게 좋은 곳이었다니!

서재지기 2012-03-09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소이진님.
다락방님이 알려주신 대로 서재 브리핑 / 내가 남긴 댓글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고객님이 다른 서재에서 작성한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재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신고할 사항은 저희 서재 지기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