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팀 ㅇㅇㅇ입니다.

택배기사님께서는 접수일제외후 2~3일(주말제외)내로 고개님께 연락후 방문을 하십니다. 보통 접수일 다음날 거의 회수가 되어지지만 택배기사님의 배송물량 및 회수물량 증가로 인해 지연되어질수가 있어 회수는 접수일 제외후 2~3일내로 처리가 되어지고 있는 부분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일 택배기사님께서 방문을 하지 못한경우에는 익일경 처리예정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1:1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라딘 중고샵에 보면,
오후 6시전 접수는 다음날 방문이 90%이고, 택배기사의 사정에 따라 1일정도 지연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택배를 이틀내내 하루종일 기다릴 수도 없고,
매번 다음날 오전 10시전에 방문하는 기사가 11시까지 방문하지 않았으면,
오늘 올건지 내일 올건지 물어보는게 어렵나요??

분명 안내에 90% 방문, 1일정도 늦어질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접수일 제외후 2-3일내 처리된다고 하면,
1일- 3일정도 늦어질 수 있는거네요. 이게 기본 답변이라니 어이가 없네요.

제가 '안내'에서도 볼 수 있는, 아니, '안내'랑도 틀린 고객서비스 직원 편한 답변 보고자 1:1 문의를 올립니까? 

이사 온 후에 회수후 배송이 하루씩 지연되고 있습니다.(회수 후 배송까지 이틀 걸림)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안 하고 있었는데, 이야기하는김에 함께 이야기해주십사 한건데, 이 성의없는 답변,

하나마나한 답변,
답변으로 더 불쾌해지는 안하니만 못한 답변은
하지 말기 바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고객센터 2009-05-27 13: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고객팀장 표종한입니다. 따끔한 비판과 질책 감사드립니다. 본 건 관련해 신속,적절한 내부 조치 진행할 것 입니다. 아울러, 응대지침과 원칙에 대한 재강조 역시 놓치지 않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불필요한 시간을 빼앗고, 답답함만 더해 드리는 상담 실수가 발생되지 않도록 늘 강조하고 공유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만, 근본적으로는 일상적인 관리,감독과 더 세밀하고 구체적이지 못했던 지침, 관리자로서의 태만이 더 큰 원인이라 사료됩니다. 저라도 답글을 보는 순간 답답함과 짜증만 가중되었을 것 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말씀은 별도 메일로 소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드 2009-05-27 14: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답변 감사드립니다. ^^

매뉴얼에 맞춘 답변이 이해가지 않는건 아닌데,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듣고 싶은거닌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