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산 2004-11-05  

아직도 불안정하네요.
* 어떤 서재인이 페이퍼를 작성한 후 수정을 하면 그 서재를 즐찾 등록한 주인장의 페이퍼 리뷰에는 그 페이퍼가 수정된 횟수만큼 뜨는 것 같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같은 제목의 페이퍼가 5개가 넘게 올라가기도 합니다.
* 마이 페이퍼나 마이 리스트, 방명록에 '새글' 표시가 뜨게끔 해주셨음 합니다.
* 마이페이퍼를 읽는 화면에서 바로 '페이퍼 쓰기'가 가능하게 해주세요.지금은 어찌된 일인지 마이페이퍼에 '마이리뷰쓰기'가 달려 있답니다.
* 방명록과 댓글에서 줄바꾸기가 가능하게 해주셨음 합니다.
* 다른 서재의 페이퍼에 달린 댓글의 수가 실재 댓글의 수와 다르게 나타납니다. '주인장에게만 보이기'까지 다 카운트 된 것인지, 썼다가 지운 숫자까지 다 카운트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장애가 지속되는 것에 대한 안내문을 알라딘 마을 혹은 알라딘 대문에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지기의 답장도 없어서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전혀 알 수가 없어 갑갑합니다.
 
 
서재지기 2004-11-13 1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을산님..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불편함과 늦은 답변에 먼저 용서를 구합니다.
늦은 답변인지라, 며칠전에 수정이 된 것이 많은데, 답변이 늦어 '수정이 되었다'고 말씀드리기가 민망합니다.

* 수정과 삭제가 제대로 서재 브리핑에 반영이 안되는 점 수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조금 미진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서재에 대한 모든 문제점들이 차츰 잡히고 있는데, 다음주 중반쯤이면 말끔히 해결될 것 같습니다.
* new 아이콘이 안 되었었는데, 이번주 초부터 뜨고 있습니다.
* 마이페이퍼 읽기 페이지에서도 '마이페이퍼' 쓰기 버튼이 있도록 했습니다.
* 댓글에서는 줄바꿈 기능이 가능하도록 이번주 초에 수정했습니다.
* 댓글의 개수 표시 문제도 해결이 되었습니다.
* 지금까지 지기의 답변이 없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지기가 더욱 열심히 답변에 임하겠습니다.

쓰고 보니, 너무 늦은 답변이라 답변으로서의 기능이 무색할 정도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