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겨찾기 등록이 안되네요.

즐겨찾는 서재 등록... 즐겨찾는 리스트 등록이 안되요.

처음에 리스트 등록하려고 누르고 감감 무소식이라 죽이고 다시 들어와 해봤는데.. 같은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즐겨찾는 서재 등록을 했는데.. 이것도 감감 무소식...

제 컴만 그런가요?

다른 알라딘 서재 기능은 다 잘 작동하는 것 같은데... 즐겨찾기 등록만 감감무소식이네요...


댓글(5)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1-15 1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론티님.. 안녕하세요. ^^
그런데... 즐겨찾기가 안된다구요? 음.. 답답하시겠네요.
그런데.. 저나 제 옆의 사람들이 되고 있어서.. 왜 실론티님만 안되시는지.. 지금 개발팀에 실론티님에 대한 점검 요청을 했답니다. ^^ '실론티님에 대한 점검요청'이라고 하니.. 무시무시한 해부라도 하는 것 같네요. ^^
그건 아니구요. 실론티님의 즐겨찾기 개수나 서재환경에서 뭔가가 서로 부딪히는 문제가 생겨서 그런게 아닌지 살펴보는 거랍니다. ^^ 저희가 미쳐 생각지 못한 어떤 것들이 서로 싸우고 있을지도 모르죠. ^^ 프로그램 소스들은 서로 사이가 좋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곧 원인을 밝혀 정상적으로 돌려드릴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서재지기 2004-01-15 13: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론티님.. 점검 결과...
실론티님의 서재 설정과도 어떤 충돌이 없습니다. 실론티님 계정을 복사하여 내부 테스트계정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문제없이.. 즐겨찾기가 되고 있습니다. 어쩌죠? ㅠ.ㅠ
이럴 때.. 저희가 드릴 수 있는 마지막 카드, "컴퓨터를 재부팅해보셔야할 것 같은데요." ..
죄송합니다. ㅠ.ㅠ

ceylontea 2004-01-15 19: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되네요...아까 컴 다시 부팅했어요... ^^
하긴 요즘 제 노트북이 커피사건 이후로 이상해요...
그래서 혹 제 컴만 그런가 의심하긴 했어요.. 익스플로러 다 죽이고 다시 해보기도 하고.. 근데.. 이번에 부팅 다시 해볼 생각은 안했지요... ^^
새로 노트북이 곧 나올 것 같으니.. 그때까지 우째우째 기다려 봐야겠어요... ^^
하긴 어쩔땐 페이퍼 수정할때 그때도 에러(리후레시가 계속되는 것 같은..^^) 나거든요.. 그럴때는 익스플로러 닫아다가 다시 열고 하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 노트북이 이제 정말 상태가 안좋은가 봅니다...
빨리 새 노트북 받았으면 좋겠네요... ^^

그러고.. 이렇게 신경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찌리릿 2004-01-16 02: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행한 일이네요. 휴우... -.-
요즘 지기도 노트북땜에.. 속상한 일이 많습니다.. USB포트에 USB마우스를 뺐다가 다시 꼽거나 디카를 USB로 포트에 꽂으면.. 그냥.. 다운되어버립니다. ㅠ.ㅠ
노트북 A/S문의라도 해야하는데.. 바빠 정신이 없어... 몇날 잊어버립니다. 내일은 꼬옥~
(신경쓰는게 당연한 일인데... '감사'하다시니.. 제가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다. -_- ^_^)

ceylontea 2004-01-16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빨리 A/S 받으세요...
그냥 다운되서 일만 못하면 다행인데.. 중요한 자료라도 잃게되면.. 정말 안되지요...
앙... 새노트북은 언제나 올까요? 매일매일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