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비룡소 걸작선 13
미하엘 엔데 지음, 한미희 옮김 / 비룡소 / 1999년 2월
평점 :
품절


이책이 뭐가 대단하다고.

사람들이 읽는 것일까.

 나로써는 중간정도두꺼운 이 동화책을 읽는다는것은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에 푹빠진 / 드라마 매니아들이겠거니 했지만.

 나도 결국은 읽게되었다.

몇주째 베스트셀러1위자리를 지킬수있는것은

이책에 그만큼 마력이 있기때문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고쳐 먹었기 때문이다.

 책장을 넘기고 점점 미하엘 엔데의 글을 읽어갈수록.

아. 이건 단순한 동화가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번뜩들었다.

 모모를 통해 무언가를 말하고있었다.

마음에 와닿는 말로는 형언할수 없는 그 무언가를 말이다.

 나는 시간을 멈추게 함에 대하여.

그리고 시간에 대하여 시간의 모습에 대하여

모모에게서  아주 아름다운 꽃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이책을 읽는 모든이는 이 이야기를 들을 수있을것이다.

아름다운 꽃이야기 말이다.

 나도 이제 귀기울일수 있으리라.

 단순한 동화가 아닌 이책으로 인해

시간에 대한. 마음을 열었으니.

 

주제분류번호★833.91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