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헌책방 나들이를 갔다.

요즘 한창 한국소설에 심취해 있는지라 한국소설집 몇권 사러 가는 발길이었다.

나는나를파괴할권리가있다 (장편소설)

헌책방이라 아직 개정판은 없고,

왼쪽의 예전 판본으로 샀다.

6년전꺼지만 상태가 좋았다.

 

엘리베이터에낀남자는어떻게되었나? (소설집) -9편

김영하 소설집을 한권 더 골랐다.

그의 작품 중에 '검은꽃'을 좋아한다.

 

부엌 (소설집-연작소설)

처음 접하는 작가지만, 책의 느낌이 좋아 골랐다.

여기서는 품절이구나.

 

종소리 (소설집)-6편

우~와 완전 새책이 헌책방에 있었다.

연두색 띠지까지 빡빡하게 둘러져 있다.

 

황만근은이렇게말했다 (소설집)-7편

예전에 한번 읽었다.

고3이던가? 대학교 1학년때던가? 그때 읽었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느낌이 좋았던 것만.

이것도 모래빛 띠지가 둘려져 있다.

그대의차가운손 (장편소설)

액자소설형식이란다.

표지는 맘에 안드지만..

 

멋진한세상 (소설집)-11편

'가난' 이라는 소재의 대표주자 공선옥의 단편집이다.

이 책도 가난이다.

 

누가걸어간다 (소설집)-6편

첫만남! 좋아하는 작가가 되기 바란다.

 

 

그외, 한국소설은 아니지만..

나는선생님이좋아요 (일본소설)

일본소설이다.

'하이타니 겐지로' 의 이름땜에 샀다.

애들의 이야기지만 어른들도 봐야하는.

어깨너머의연인 (일본소설)

우선은 나오키문학상을 탄 작품이다.

그런데 왠지..로맨스소설의 냄새가 난다.

머리를 식히는 기분으로 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